아펠가모 앳 홈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 블랙 프라이데이 50% 할인

롯데백화점 팝업 완판 제품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

뉴스 제공
유모멘트
2023-11-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유모멘트의 프리미엄 케이터링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11월 17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펠가모 앳 홈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아펠가모 앳 홈은 올해 7월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를 출시한 뒤 구매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10월 13~19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에서는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 소진해 존재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메뉴인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출시된 밀키트 갈릭 향라새우는 특제 가루 반죽 기술을 적용, 얇고 균일하게 반죽을 입힌 튀김 옷의 새우튀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콤한 고추부각과 고소한 볶음 양념 땅콩을 함께 더해 갓 튀긴 듯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 팬으로 10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중식 요리다.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 요리 혹은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제격인 메뉴로,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만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에 보내준 고객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이 아펠가모 앳 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하고 있으며, 팝업 행사 때 구매를 놓친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더 좋은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가 10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제철 재료로 구성한 한식·양식·일식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엄격한 위생 기준과 정성스러운 서비스, 건강한 맛으로 완성된 메뉴들은 특별한 미식의 감동을 제공한다.

유모멘트 소개

유모멘트는 2013년 설립된 뒤 현재 ‘더채플(The Chapel)’, ‘아펠가모(apelgamo)’, ‘루벨(LUVEL)’이라는 3개의 웨딩홀 브랜드를 서울 지역에 총 8개 지점, 11개의 웨딩홀을 운영하고 있는 웨딩 선도 기업이다. 유모멘트는 2022년 말까지 총 3만건가량의 웨딩을 진행하고, 매년 150만명이 넘는 하객을 맞이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대,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웨딩홀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 웨딩 & 파티 전문 기업 명성에 걸맞게 웨딩 서비스, 온라인, F&B 등 다양한 유관 산업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https://apelgamoathome.com/

연락처

유모멘트
상품기획팀
임소정 팀장
02-598-93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모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