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에서 만나요’ 아펠가모 앳 홈, 팝업 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 본점 10월 고메 페스티벌(10월 13일~19일)

아펠가모 앳 홈 팝업 특별 신메뉴(연잎 동파육 덮밥, 몽골리안 비프 덮밥) 포함 고메 박스 총 15가지 메뉴 선보여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는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도 진행

뉴스 제공
유모멘트
2023-10-12 10:00
서울--(뉴스와이어)--파티 케이터링으로 유명한 아펠가모 앳 홈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아펠가모 앳 홈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로, 기존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고메 박스 메뉴들을 오프라인까지 확장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고메 박스에서 인기 있던 메뉴들뿐만 아니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특별히 준비한 신메뉴 2종 포함, 총 15가지의 고메 박스 메뉴와 올해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까지 아펠가모 앳 홈의 다양한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아펠가모 앳 홈의 고메 박스 메뉴가 3~4인 이상의 홈파티 또는 원하는 장소에서의 데스티네이션 파티를 겨냥한 세트 메뉴 중심이라면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단품으로 맛볼 수 있도록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론칭 이후 줄곧 자사 내 고객 주문량 및 리뷰 1위를 기록하며 밀키트로까지 출시된 갈릭 향라새우와 기존 홈파티에서 볼 수 없었던 아펠가모 앳 홈만의 트렌디함으로 대표되는 마라새우, 마크니 커리 치킨, 장어 하코스시, 베트남 분보싸오, 보코치니 카프레제 샐러드와 같은 이색 메뉴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요청으로 론칭한 궁중 잡채, 능이 불고기, 낙지 건조묵 무침, 꼬막 비빔밥과 같은 한식 메뉴 등 다양한 퀴진을 선보인다.

특히 고퀄리티의 1인 프리미엄 도시락처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신메뉴 연잎 동파육 덮밥, 몽골리안 비프 덮밥까지 전 메뉴들을 기존 가격 대비 최고 5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는 즉석에서 조리해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시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특별한 날이 아니면 만나기 어려운 파티 케이터링 전문 브랜드 아펠가모 앳 홈의 퀄리티 있는 모든 메뉴를 금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만원 초반대로 구매할 수 있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아펠가모 앳 홈은 지금까지 고메 박스는 자사몰 및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해 왔으나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기존에 고메 박스를 접하지 못한 다양한 고객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는 아펠가모 앳 홈의 고품격 시그니처 메뉴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선보이고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접점을 찾아갈 것이라며, 약 일주일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 예정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에는 온라인을 통한 고메 박스, 케이터링 박스 주문 및 청담랩 대관은 일시적으로 중단되며, 팝업 스토어 종료 후 원래대로 운영된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에서 10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제철 재료로 구성한 한식, 양식, 일식,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엄격한 위생 기준과 정성스러운 서비스, 건강한 맛으로 완성된 메뉴들은 특별한 미식의 감동을 제공한다.

유모멘트 소개

유모멘트는 2013년 설립된 이후 현재 ‘더채플(The Chapel)’, ‘아펠가모(apelgamo)’, ‘루벨(LUVEL)’이라는 3개의 웨딩홀 브랜드를 서울 지역 8개 지점, 11개의 웨딩홀을 운영하고 있는 웨딩 선도 기업이다. 유모멘트는 2022년 말까지 총 3만 건 가량의 웨딩을 진행하고, 매년 150만 명이 넘는 하객을 맞이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대,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웨딩홀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웨딩 & 파티 전문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웨딩 서비스, 온라인, F&B 등 다양한 유관 산업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https://www.apelgamoathome.com

연락처

유모멘트
전략기획팀
임소정 매니저
02-598-93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