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Frost Radar™ 2023년도 보고서에서 NGFW 성장 및 혁신 리더로 선정

NGFW 영역에서 우세한 입지 확보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3-09-08 14:1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는 2023년 Frost Radar™ 차세대 방화벽 보고서(2023 Frost Radar™ Next Generation Firewalls Report)에서 혁신 및 성장 리더로 선정됐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발표한 ‘Frost Radar™ 2023년도 보고서’는 성장 전략, 혁신, 고객 경험, 시장 점유율 등의 렌즈를 통해 업계 플레이어들을 평가하는 통찰력이 풍부한 시장 분석을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기업이 차세대 방화벽(NGFW) 솔루션 요구 사항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최고기술책임자 겸 공동 설립자인 팀 리우(Tim Liu)는 “Frost Radar™ 2023년도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광범위한 기술 지형이 발전함에 따라 디지털 인프라를 보호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도 커지고 있다. NGFW 프로스트 레이더(Frost Radar) 보고서에서 인정받아 첨단 솔루션 엔지니어링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재확인했다. 기술력과 사이버 방어를 공고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차세대 방화벽 개발의 최전선에 서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 이러한 인정을 받음으로써 한계를 뛰어넘고 끊임없이 혁신하며 네트워크 보안의 표준을 높이고자 하는 우리의 결심은 더욱 깊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에 따르면 클라우드 컴퓨팅, 원격 근무, 에지 디바이스, 기타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로 인해 보안 경계 개념이 완전히 바뀌었다. 오늘날의 NGFW는 이러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전반에서 일관된 정책을 설정할 수 있는 가시성, 확장성, 기능성이 부족하다. 이는 NGFW의 기능도 변화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프로스트는 “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SD-WAN),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브로커(CASB), 보안 웹 게이트웨이(SWG),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및 NGFW를 포함하는 인접 보안 솔루션이 SASE 번들로 통합 및 확장되고 있다”고 설명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힐스톤 네트웍스의 NGFW 제품군은 인프라 확장에 적응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미래에 대비된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을 지원하고 지능형 사이버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의 기반을 제공한다. 힐스톤 A-시리즈 및 X-시리즈 차세대 방화벽은 기업 및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한 높은 성능, 신뢰성과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포괄적이고 지능적인 위협 탐지 및 방지 기능을 통해 기업 디지털 자산을 보호한다.

힐스톤 NGFW 플랫폼은 힐스톤의 기반임과 동시에 SD-WAN 및 ZTNA 솔루션을 위한 기반으로써 커버리지, 제어, 통합을 제공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사이버 보안 부문 선임 산업 분석가인 마틴 나이데노프(Martin Naydenov)는 “힐스톤은 정교한 AI 엔진에 힘입어 암호화된 트래픽을 복호화 없이 분석하고 탐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 위협 탐지의 전반적인 효율과 정확성을 향상한다. 힐스톤은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글로벌 메가 트렌드를 수용하는 강력한 비전과 확장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그 결과,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인 AWS 및 애저(Azure)와 협력해 하이브리드 IT 환경 전반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와 같은 새로운 솔루션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힐스톤 차세대 방화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com/products/network-edge-protection/ngfw/)를 방문하면 된다.

힐스톤 네트웍스 소개

힐스톤 네트웍스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리더로서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에 모든 워크로드에 걸쳐 깊고 폭넓은 보호를 제공한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접근 방식은 전 세계 2만6000개 이상의 기업에 커버리지, 제어 및 통합을 제공한다. https://www.hillstonenet.kr/.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후저야오(Zeyao Hu)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