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산본로데오거리상인회, 업무협약 체결

지역 청소년 인재 양성과 지역 활성화 위한 협력 네트워크 구축

뉴스 제공
군포시청소년재단
2023-09-08 15:45
군포--(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윤택)과 산본로데오거리상인회(회장 이세균)가 9월 7일 군포시청소년재단에서 지역 청소년을 위한 지원과 지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양 기관은 청소년 관련 프로그램을 상호 지원하고 공동 개발에 힘쓰는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이날 양 기관은 군포시 청소년 성장 지원을 위한 재능 기부를 진행하고, 서로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활용하고 교류하는 네트워크 구축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윤택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산본로데오거리상인회 회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며 “이런 재능과 지식을 청소년 사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협의, 교류하겠다”고 말했다.

산본로데오거리상인회 이세균 회장은 “두 기관의 이번 협약으로 상호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역 사회의 번영과 군포시 청소년을 위한 발전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소개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군포시 청소년 정책과 청소년 복지 프로그램의 개발 및 집행, 위탁 청소년 시설 관리와 운영 등 전반적인 청소년 관련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pyf.or.kr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사무국
곽현정 주임
031-390-145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