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Frost Radar™ 2023년도 보고서에서 XDR 리더로 선정

힐스톤 네트웍스, XDR 전략으로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의 인정을 받음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3-09-13 13:45
샌타클래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2023년 Frost Radar™ 확장 탐지 및 대응 보고서(2023 Frost Radar™ 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Report)에서 혁신 및 성장 리더로 선정됐다.

‘Frost Radar™ 2023 보고서’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수행한 시장 분석으로, 성장 전략, 혁신, 고객 경험, 시장 점유율을 기준으로 업계 참여자들을 평가한다. 이 보고서의 목표는 조직이 신뢰할 수 있는 XDR 솔루션 제공업체를 선택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최고기술책임자 겸 공동 창립자인 팀 리우(Tim Liu)는 “Frost Radar™ 2023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돼 진화하는 디지털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힐스톤 네트웍스의 헌신을 재확인받았다”면서 “우리의 솔루션은 고급 위협 탐지, 사고 대응, 포렌식 기능을 통일된 플랫폼에 통합해 기업이 디지털 자산을 선제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 따르면, XDR 솔루션은 오늘날의 복잡한 IT 환경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시성, 통합, 분석, 유연성, 자동화를 제공하면서 모든 지역, 산업 및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빠르게 확장되어 왔다. 프로스트는 XDR이 레이어 간 탐지 및 대응, 의미 있는 자동화, 보안 스택과의 통합이라는 세 가지 핵심 장래성을 가진 분야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산업 분석가인 루카스 페레이라(Lucas Ferreyra)는 “힐스톤 네트웍스는 타사 통합을 늘리고 자사 플랫폼과의 통합을 용이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oftware development kits, SDK)를 제공하는 데 상당한 R&D 예산을 투자하면서 개방형 XDR 접근법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면서 “힐스톤 네트웍스는 설득력 있는 성장 전략을 개발해, 점차 관련성이 커지는 관리형 보안을 활용해 MSSP가 자사의 XDR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정부, 의료, 교육, 제조 등 고성장 부문을 겨냥해 도달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는 시장에 대한 이런 이해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XDR 시장에서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힐스톤은 지속적인 혁신과 성공적인 고객 배포를 위한 노력 덕분에 XDR 영역의 선두 주자로 부상했을 뿐 아니라 XDR의 핵심 약속을 이행할 수 있었다.

힐스톤의 AI 기반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은 공격자가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를 악용할 기회를 갖기 전에 공격을 찾아 완화할 수 있다. 힐스톤 XDR 솔루션은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 및 비정상 탐지, 고급 위협 상관관계 분석, 자동 위협 완화를 통해 고급 머신 러닝(ML)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힐스톤 XDR에는 자동화된 오케스트레이션 및 응답도 포함된다. 치료 전략이 구성된 경우, 위협이 식별되면 힐스톤 XDR은 미리 정의된 플레이북에 따라 적절한 완화 조치를 자동으로 실행한다.

여기에는 엔드포인트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전체에 걸친 다양한 데이터와의 통합이 포함된다. 이런 데이터에는 넷플로(NetFlow), 시스몬(Sysmon), 시스로그(Syslog), 메타데이터, 위협 정보 및 타사 로그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 모든 데이터는 표준화하고 상호 연관성을 찾고 분석해,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보안 정보의 사일로를 허물 수 있다. 사각지대가 훨씬 적은 완벽한 보안 가시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양성(false positives)을 최소화해 탐지 정확도를 향상한다.

XD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알아볼 수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 소개

힐스톤 네트웍스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리더로서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에 모든 워크로드에 걸쳐 깊고 폭넓은 보호를 제공한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접근 방식은 전 세계 2만6000개 이상의 기업에 커버리지, 제어 및 통합을 제공한다. www.hillstonenet.kr.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후저야오(Zeyao Hu)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