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타, 머천다이징 및 재고보충 계획 혁신을 위해 블루 욘더를 선택

이 선도적인 신발 및 패션 기업은 블루 욘더(Blue Yonder)의 할당 및 재고보충 솔루션을 도입하여 운영을 개선하고 간소화함

뉴스 제공
Blue Yonder
2023-09-14 09:40
로잔, 스위스/스콧츠데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신발 및 패션 브랜드인 바타(Bata)가 정확한 제품 배치를 달성하기 위해 선도적인 공급망 솔루션 제공업체인 블루 욘더를 통해 머천다이징 및 재고보충 계획을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바타는 블루 욘더의 SaaS 기반 할당 및 재고보충(Allocation & Replenishment) 솔루션을 도입하여 다양한 고객 수요와 비즈니스 목표를 충족할 예정이다.

광범위한 신발 및 패션 제품군으로 유명한 바타는 매년 1억5000만 켤레 이상의 신발을 판매하고 있으며, 5300개 이상의 소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바타의 제품은 5개 대륙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개별 매장이나 커머스 채널에서 제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배분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던 바타는 블루 욘더를 선택했다. 이 솔루션은 블루 욘더의 글로벌 프로페셔널 서비스에서 구현될 예정이다.

바타는 블루 욘더를 통해 다음을 달성할 수 있다.

· 고객의 니즈에 따라 제품 배포를 개선하여 쇼핑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향상
· 프로세스 최적화, 운영 간소화, 보다 효율적인 제품 제공
· 풀필먼트 위치(스토어 또는 커머스 채널)에 선제적인 재고 확보

바타 글로벌 최고제품책임자인 바바라 프란체스케토(Barbara Franceschetto)는 “바타는 항상 양질의 신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블루 욘더와의 협업은 보다 높은 우수성을 성취하려는 우리의 노력과 완벽하게 부합한다. 바타는 블루 욘더와 함께 우리는 혁신, 지속가능성, 고객 만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업계 환경을 재정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루 욘더의 할당 및 재고보충 솔루션은 바타가 상품화 전략, 재고 계획, 유통을 엔드 투 엔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그 결과 더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공급망을 지원하는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리고 고객 수요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바타는 상품을 유통하고, 시즌별 구색 계획과 원활하게 연결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능적 유통 계획을 구축할 수 있게 된다.

블루 욘더의 리테일 부문 빈스 비콤(Vince Beacom) 수석부사장은 “바타는 고객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고객은 현재와 미래의 리테일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공급망 솔루션 제공업체가 필요하다. 블루 욘더의 솔루션은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상품을 할당하고 재고를 보충하는 방식을 진정으로 혁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자료

블루 욘더의 할당 및 재고보충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바타 소개

1894년에 설립된 바타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신발을 디자인한다. 바타는 가족 소유 기업으로, 5300여 개의 소매점에서 연간 1억5000만 켤레 이상의 신발을 판매하고 5개 대륙에 위치한 21개의 바타 소유 제조 시설에서 현지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

블루 욘더 소개

블루 욘더는 디지털 공급망 혁신 및 옴니채널 상거래 풀필먼트의 세계적인 리더이다. 이 엔드투엔드 인식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리테일러, 제조업체 및 물류 제공업체가 플래닝에서 배송까지 고객의 수요를 가장 잘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블루 욘더를 사용하면 데이터, 공급망 및 리테일 상거래 운영을 통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열리고, 자동화, 제어 및 오케스트레이션을 추진하여 보다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블루 욘더 - Fulfill your Potential™ blueyonder.com

“Blue Yonder”는 Blue Yonder Group,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Blue Yonder”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이 문서에서 언급된 모든 상표, 제품 또는 서비스 이름은 Blue Yonder Group, Inc.의 상표 및/또는 재산이다. 모두 다른 회사 및 제품 이름은 관련된 회사의 상표,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lueyond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루 욘더(Blue Yonder)
마리나 레네케(Marina Renneke)
APR, 선임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1 480-308-3037
marina.renneke@blueyo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