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크리스천 윤리 2’ 출간

진정한 크리스천이란 무엇인가

우리의 소명에 대한 방향 제시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3-09-19 14: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크리스천 윤리 2’를 펴냈다.

이 책은 5권으로 돼 있는 ‘크리스천 신앙 지도서’의 번역서다. 크리스천 신앙 지도서의 1, 2권은 ‘크리스천 윤리’, 3권은 ‘크리스천의 가정관리’, 4권은 ‘크리스천 성직자’, 5권은 ‘크리스천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책은 그중 2번째인 ‘크리스천 윤리’에 대한 것이다.

‘어떻게 하면 진정한 신앙인의 삶을 살 수 있을까?’, ‘그분이 원하는 삶이란 무엇일까?’

저자 리처드 백스터는 16세기 후반 교회의 개혁을 요구하며 등장한 청교도의 목회자로, 부패한 교회를 재건하기 위해 성경을 기반으로 가장 기초적이고 순수한 마음으로 변화될 것을 강조한다.

‘크리스천 윤리’는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 선과 악의 문제를 다루며, 신앙인들이 그들의 믿음을 세우고 진정한 크리스천으로 거듭나기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리처드 백스터는 성경에 나온 말씀을 바탕으로 신앙인들이 어떤 유혹에 빠지기 쉬운지, 그에 대항해 우리가 어떤 마음가짐으로 유혹을 뿌리쳐야 하는지 등 참된 크리스천으로서 어떤 삶의 태도를 취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이를 통해 우리가 가장 순수했던 성경적 교회의 모습에서 얼마나 벗어나 있는지 알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은 말씀을 전하는 사람을 위해 쓰인 책이지만 신앙인으로서 자신을 돌아보고, 진정한 크리스천이 되기 위해 어떤 길을 걸어가야 할지 심도 있게 탐구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크리스천 윤리 2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좋은땅출판사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