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스노우플레이크로 커넥트 플랫폼 내에서 데이터 공유 확대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공유를 통한 가용성으로 실시간 데이터 액세스를 효율적으로 향상

뉴스 제공
NIQ
2023-09-20 13:3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IQ는 NIQ 커넥트(NIQ Connect) 플랫폼의 기능이 스노우플레이크 보안 데이터 공유(Snowflake Secure Data Sharing)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됐다고 발표했다. 이런 기능은 84개 글로벌 시장의 고객에게 향상된 데이터 공유 기능과 원활한 실시간 데이터 액세스를 제공하는 NIQ의 커넥트 플랫폼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결과적으로 처리 및 로딩 대기 시간을 제거해 복잡한 소비자 환경에서 비교 불가한 효율성과 민첩성을 제공할 수 있다.

NIQ의 최고제품책임자인 트로이 트랭겐(Troy Treangen)은 “스노우플레이크의 기능을 확장해 글로벌 옴니채널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우리는 고객들이 매우 복잡한 소비자 지형에서도 새로운 성장 경로를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며 “혁신은 우리의 나침반이며, 커넥트 플랫폼을 재설계하기 위한 노력으로 새로운 경로가 열렸다. 전략적 투자 덕분에 최신 데이터 공유 기능의 힘을 활용해, 고객을 더 밝은 데이터 중심의 미래로 안내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NIQ 커넥트는 중요한 기업용 자산으로, 조직의 모든 측면에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통합 데이터 자산을 사용해 기업들은 새로운 트렌드를 쉽게 파악하고, 성능 격차를 정확히 짚어서 성장 기회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이런 글로벌 협업을 통해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다.

NIQ의 커넥트 플랫폼과 스노우플레이크의 리테일 데이터 클라우드(Retail Data Cloud)와의 통합 하이라이트:

· 원활한 데이터 통합: 회사들은 NIQ의 풍부한 소비자 데이터와 시장 데이터를 스노우플레이크의 환경에 원활하게 통합해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런 통합으로 방대한 데이터 소스에 대한 액세스가 간소화되고, 고객이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속도가 크게 향상된다.

· 안전한 데이터 공유: 스노우플레이크를 통한 가용성은 근실시간에 가까운 데이터 공유를 용이하게 해 기업이 NIQ의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하고 쿼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런 역동적인 정보 교환을 통해 조직은 오늘날 빠르게 진행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

· 확장 가능성 및 유연성: 스노우플레이크 보안 데이터 공유 기능이 포함된 NIQ의 커넥트 플랫폼은 기업의 증가하는 데이터 요구 사항에 따라 손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타트업이든 포천 500대 기업이든,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해 성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 향상된 AI 및 머신 러닝 기능: 기업은 스노우플레이크 플랫폼 내에서 고급 분석과 머신 러닝을 활용해 NIQ의 데이터로부터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다. 이런 시너지 효과는 혁신을 촉진해 기업이 데이터 중심의 정밀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NIQ와 스노우플레이크는 모두 데이터 보안과 규정 준수를 중시한다. 이 공동 솔루션은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해 기업과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규제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트랭겐은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속하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 가장 중요한 이 시기에 NIQ는 기업이 더욱 민첩해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 혁신적인 데이터 공유 접근 방식을 통해 커넥트 고객은 현재에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미래에 더 잘 대비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는 커넥트 플랫폼을 모든 수준에서 현대화하고 있으며, 고객의 성공을 돕기 위한 개선된 기능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스노우플레이크의 소매 및 소비재 글로벌 책임자인 로즈메리 드아라곤(Rosemary DeAragon)은 “소매 및 소비자 인사이트 분야의 리더를 맡고 있는 NIQ는 소매업체와 소비재 회사가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소매업계의 필수품”이라며 “스노우플레이크 리테일 데이터 클라우드(Snowflake Retail Data Cloud)와 NIQ 커넥트 플랫폼의 모든 기능을 통합하게 되어 기쁘다. 이제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공유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 없이 중요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NIQ는 혁신을 촉진하고 조직이 데이터 중심 세상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NIQ와 스노우플레이크 간의 협력은 데이터 공유의 세계를 향한 혁신적인 발걸음을 대표하며 데이터 분석의 미래를 형성하게 될 것이다. 조직 운영에서 데이터의 가치가 점점 더 인정을 받고 있으므로, 인사이트를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되면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데이터 지형을 쉽게 탐색할 수 있는 역량이 생긴다.

NIQ 커넥트 및 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nielseniq.com/global/en/solutions/nielseniq-connect/ 를 방문하십시오.

NIQ 소개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해를 제공하고 성장을 향한 새로운 경로를 제시하는 세계 최고의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이다. 2023년에 NIQ와 GfK의 합병을 통해 최고의 글로벌 도달 범위를 가진 두 업계 리더가 한데 모였다.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이 제공하는 소매업에 대한 총체적인 독해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를 활용하는 NIQ는 Full ViewTM을 제공한다.

NIQ는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커버하는 100여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애드번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의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웹사이트: NIQ.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IQ
질리언 모셔(Gillian Mosher)
커뮤니케이션 부문 부사장
gillian.mosher@nielsen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