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원도심상권 활성화를 위한 ‘제천 원도심상권 식도락 요리경연대회’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23-09-26 10:31
제천--(뉴스와이어)--제천시와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은 상권에서 판매할 수 있는 한입 먹거리 상품을 발굴하고 이를 상권 내 보급해 제천시 원도심상권 활성화 도모하기 위해 컨설팅 전문 업체인 핀연구소와 함께 9월 16일(토) 제천 원도심상권 내 중앙시장에서 ‘제천 원도심상권 식도락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대구, 포항, 영주, 경기도 등 전국 각지에서 출전한 참가팀들 가운데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15명이 다수의 고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라이브 경연을 통해 대회를 진행했다.

제천시 농·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한입 먹거리가 출품된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감자 호떡과 단호박 호떡으로 출전한 이옥현(54세/제천), 권영우(20세/제천) 씨가 명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체전시장상과 함께 부상으로 100만원의 시상금을 받았다.

이번 제천 원도심상권 식도락 요리경연대회를 통해 발굴된 다양한 한입 먹거리 상품은 원도심상권 내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며, 제천시와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이 원도심상권 먹거리 상품 활성화를 위해 향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핀연구소 소개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 식당의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 경영인을 길러낸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김세영 과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핀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