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고함량 맥스 비타민C 2000mg·맥스 비타민D 4000IU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 랩(:LAB) 론칭하며 고함량 비타민 C, D 선보여

124년간 정관장 노하우로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 맞게 최적설계

뉴스 제공
KGC인삼공사
2023-09-27 08:58
서울--(뉴스와이어)--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랩(:LAB) 브랜드를 론칭하며 고함량 기초영양 비타민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정관장 랩(:LAB)은 건강기능식품 국내 1위, 400여개국 수출, 해외법인 5개의 역량을 갖춘 KGC인삼공사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스카우터로서 전 세계의 건강기능식품 원료, 제형 등을 엄선해 소비자가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종합 건강 브랜드다.

정관장 랩(:LAB)의 첫 주자인 맥스 비타민C 2000㎎과 맥스 비타민D 4000IU는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대표 비타민을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 최대치에 맞게 설계해 하루 한 번으로 최대 함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 비타민C 2000㎎은 고함량 비타민C로 미국 Innovation Labs사의 프리미엄 Pureway-C를 원료로 사용했다. 수용성 비타민C의 배출을 고려해 1일 섭취량 기준보다 20배 많은 비타민C 2000㎎을 함유해 하루 한 번 섭취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C를 충분하게 섭취, 항산화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 비타민C 2000㎎은 옥수수 유래 비타민C를 쌀겨 지질로 코팅해 원료부터 코팅까지 식물성으로 더욱 안전하게 제조했으며, 제품의 안정성과 변질 방지를 위한 위생적인 개별 PTP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여기에 홍삼분말, L-로이신 등 10종의 아미노믹스를 더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는 것이 가능하다.

맥스 비타민D 4000IU는 고함량 비타민D로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스위스 DSM사의 Quali-D 비타민D3를 원료로 사용했다. 햇빛에 노출됐을 때 몸속에서 자연적으로 합성하는 형태인 비타민D3는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다른 비타민D보다 높으며 1일 섭취량 기준보다 10배 많은 4000IU 비타민D3를 함유해 하루 한 번 섭취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를 충분하게 섭취해 뼈건강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 비타민D 4000IU는 물에 녹지 않고 지방에 녹는 비타민D의 특성을 고려해 액상형 캡슐 형태로 제조돼 지용성 원료의 흡수를 용이하게 설계했으며, 제품의 안정성과 변질 방지를 위한 위생적인 개별 PTP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여기에 홍삼분말, L-로이신 등 10종의 아미노믹스를 더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는 것이 가능하다.

맥스 비타민C 2000mg과 맥스 비타민D 4000IU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장영석 KGC인삼공사 DS센터장은 “정관장 랩(:LAB)은 맥스 비타민C 2000㎎, 맥스 비타민D 4000IU에 이어 각종 건강기능식품 정보의 홍수에 살고 있는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안전하고 꼭 필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되는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추석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수)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전국 800여개 대부분의 정관장 로드샵은 추석 전날인 9월 28일(목)에도 운영하는데,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