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에이트, 최신 혁신으로 프로젝트 성공 위한 협업 강화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디자인 문제 관리 및 품질 컨트롤을 건설 프로세스에 원활하게 통합

뉴스 제공
InEight Inc.
2023-09-27 11:05
스콧데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건설 자본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인에이트(InEight)가 재작업을 예방하고 모든 건설 작업에 품질 컨트롤을 포함하기 위해 설계 문제를 조기에 공동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신 혁신 기술을 발표했다. 이는 복잡한 다분야 프로젝트의 점진적인 검토 및 전환을 가능케 한다.

새로운 통합 품질 관리 기능은 계약업체가 품질 요구 사항과 일상 업무 간의 격차를 줄이고 프로젝트 납품에 차질을 빚을 수 있는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기능은 검사 테스트 계획 및 체크리스트 건설 작업 계획, 현장 진행 상황 및 프로젝트 문서와 통합해 계약업체가 품질 문제나 프로젝트 지연을 피하면서 전환 요구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승인한다. 이 기능을 통해 모든 이해 관계자는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감독할 수 있으며, 책임감을 향상하고 프로젝트 인계 작업을 간소화해 더욱 강화된 소유주-계약업체 간의 협업을 지원한다.

인에이트 모델 솔루션의 일부인 업그레이드된 설계 문제 관리 기능은 충돌을 감지하는 데서 나아가 자료요청서(RFI)를 시작하고 다분야 협업을 촉진해 설계 문제를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한편 비용이 많이 드는 재작업, 안전 문제 또는 지연을 예방한다. 이 기능에는 차후 건설 과정 중에 비용을 많이 투자하기 전에 미리 공동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포함돼 있으며, 설계-시공과 같은 공동 납품 모델을 채택할 수 있다.

인에이트의 최고제품책임자인 브래드 바스(Brad Barth)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건설 수요가 납품 능력을 계속 초과함에 따라 소유주, 설계자, 엔지니어 및 계약업체는 더 적은 비용으로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인에이트는 설계부터 건설 및 매출에 이르기까지 문제 관리 및 품질 요구 사항에 대한 고도의 협업 접근 방식을 가능케 하는 통합된 엔드투엔드 프로세스를 통해 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인에이트 소개

인에이트는 우리 주변의 세상을 건설하는 소유주, 계약자,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를 위해 현장 테스트를 거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57만5000명 이상의 사용자와 850여 개의 고객사가 인에이트를 사용해 전체 수명 주기 동안 위험을 관리하고 프로젝트를 일정과 예산에 맞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통찰력을 얻고 있다.

사전 계획에서 설계, 견적에서 일정 수립, 현장 실행에서 매출에 이르기까지 인에이트는 인프라, 공공 부문, 에너지 및 전력, 석유, 가스 및 화학, 광업 및 상업 전반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1조달러가 넘는 프로젝트를 지원해왔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트인에서 인에이트를 팔로우하거나 InE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953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neigh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에이트
린다 코이(Linda Coy)
마케팅 이사
pr@ineight.com

아스펙터스 그룹(Aspectus Group)
에밀리 사카모토(Emily Sakamoto)
계정 관리자
emily.sakamoto@aspectu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