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네트워크 보안의 다음 단계 발표

차세대 온라인 보안의 도래

뉴스 제공
Linksys
2023-10-01 12:25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연결 회사인 링크시스(Linksys®)가 새로 출시된 디자이너(Designer Series) 시리즈를 연말까지 보완해 줄 새로운 코그니티브 시큐리티(Cognitive™ Security) 기능의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연말 이후에는 올해 후반에 발표될 아이콘 시리즈(Icon Series)를 통해 코그니티브 시큐리티 기술이 출시될 예정이다.

코그니티브 시큐리티 기술을 탑재할 디자이너 시리즈 제품은 다음과 같다.

· Velop® Pro 6E - 현재 판매 중
· Velop Pro 7~9월 판매
· Velop Micro Router 6 - 10월/11월 예정
· Velop Micro Mesh 6 - 10월/11월 예정

‘인지’를 뜻하는 ‘코그니티브’라는 용어는 기술 분야에서 사용자 선택 또는 자동화를 통해 확정적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생각하는 기술’을 가리킨다. 이 기술의 구현 1단계에서 링크시스 코그니티브 시큐리티는 사용자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데 중점을 두어 사용자 입력과 피드백만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코그니티브 시큐리티의 일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악성 웹사이트 및 성인용 콘텐츠 자동 차단: Fortinet® Secure DNS 또는 Cisco® OpenDNS를 사용해 악성 웹사이트와 성인용 콘텐츠를 자동 차단한다.
· 인스턴트 게스트: 이 기능을 사용하면 게스트가 홈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임시 자격 증명을 발급할 수 있다. 이러한 임시 네트워크는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된다.
· 보안 부팅/이미지: 이 기능은 신뢰할 수 있는 펌웨어만 홈 네트워크 장치에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해 홈 네트워크가 하이재킹되는 것을 방지한다.

코그니티브 시큐리티는 코그니티브 메시(Cognitive Mesh)와 코그니티브 익스피리언스(Cognitive Experience) 등 이전에 발표된 링크시스 기술과 동일한 전제를 따른다. 이러한 기술은 업데이트할 때마다 향상되는 ‘지속적인 가치’ 기능을 제공한다. 코그니티브 시큐리티의 2단계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지능형 기능을 통해 홈 네트워크를 더욱 ‘인간화’할 것이다.

· 새 장치가 처음으로 네트워크에 연결되면 알림 표시
· 네트워크 관리자 비밀번호의 교체를 요구하는 지속적 알림
· 사용자가 시작할 수 있는 암호화된 네트워크 구성 백업

코그니티브 시큐리티는 사용자의 온라인 장치를 최적화하고 안전한 와이파이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동한다. 사용자는 여러 가지 고급 최적 보안 옵션과 안전한 검색 옵션을 제공하는 링크시스 앱을 사용해 온라인 안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조정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링크시스 소개

링크시스는 사용자가 복잡성을 경험하지 않도록 단순성을 엔지니어링한다. 링크시스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연결성 혁신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브랜드이다. 업계 최초의 수식이 따르는 많은 성과를 인정받은 링크시스는 ‘IT 부서가 없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을 위한 간단하고 빠르며 안정적이고 저렴한 제품을 제공한다.

© 2023 Linksys Holdings, Inc. 및 계열사. 모든 권리 소유.

링크시스 및 많은 제품 이름과 로고는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계열사의 상표이다. 언급된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6483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ksys.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링크시스(Linksys)
comms@linksys.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Links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