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모 ‘AUTO.AI EUROPE 2023’ 참가 성료

독일 법인 설립 후 첫 콘퍼런스 참가, 유럽 시장 본격적인 영업·마케팅 행보

자율주행에 특화된 데이터 솔루션 ‘AD-DaaS’ 홍보

이해봄 수석연구원, ‘데이터 중심 AI를 위한 맞춤형 합성데이터’ 연구 현황 및 사례 발표

뉴스 제공
에이모
2023-10-06 09:00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인공지능(AI)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에이모(AIMMO)는 최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AUTO.AI Europe’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6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AUTO.AI USA’에 이어 Europe에도 참가하며 독보적인 자율주행 데이터 솔루션 ‘AD-DaaS(Autonomous Driving-Data as a Service)’를 홍보했다.

AD-DaaS는 자율주행 AI 모델을 고도화하기 위한 에이모만의 독보적인 솔루션으로, 자체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공해 구축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AI 모델 개발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런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OEM사 보쉬(BOSCH), 콘티넨탈(Continental), 마그나 인터내셔널(Magna International), 타타자동차(Tata Motors)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해외 매출 증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또한 발표 세션에서는 자율주행 R&D팀 이해봄 수석연구원이 에이모에서 연구 개발 중인 합성데이터(Synthetic Data) 솔루션과 적용 사례를 발표했다. 이 수석연구원은 “에이모에서는 Stable diffusion과 Blender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합성 데이터(Synthetic Data) 생성에 대해 활발히 연구 중이며, 곧 실제 프로젝트에도 적용할 예정이다”며 “이는 Auto.AI USA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는데, 이번 베를린에서도 많은 질문과 미팅 요청이 들어왔다. 고객사의 수요를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생성 모델 파이프라인 고도화에 힘써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에이모가 이달 13일 독일 법인을 설립한 후 처음 참가한 대외 콘퍼런스로, 앞으로도 유럽 시장에서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에이모 소개

글로벌 인공지능(AI)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에이모(AIMMO)는 AI 기반의 맞춤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율주행, 스마트 시티, 중장비, 게임 등 전방위 산업 분야의 AI 모델 개발과 고도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에이모의 독보적인 자율주행 특화 솔루션인 ‘AD-DaaS’는 세계적인 OEM사와 티어1(Tier1)사를 고객사로 확보하며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에이모는 AD-DaaS 솔루션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에서 매출을 창출하고 있으며, 더 확장된 비즈니스 모델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면서 매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과 독일 해외 법인을 설립했으며, 현지 네트워킹을 활용해 영업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immo.ai/

연락처

에이모
글로벌 사업기획팀
박소영 매니저
031-706-35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