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스 리미티드, 2023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 모음 공개

뉴스 제공
Sims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SGM
2023-10-05 13:4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순환 경제 지원 기업인 심스 리미티드(Sims Limited)(호주증권거래소:SGM)가 오늘 2023 회계연도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공개했다.

기후 보고서,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및 데이터 북으로 구성된 당사의 연간 지속 가능성 보고서 모음은 세 가지 지속 가능성 핵심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유한다.

· 책임 있는 운영
· 중요 사안 완료
· 변화를 위한 파트너

심스 리미티드의 CEO이자 전무이사인 스티븐 미켈슨(Stephen Mikkelsen)은 “한 해 동안 회사는 2025년까지 탄소 배출량 23% 감소 목표를 조기 달성하고 글로벌 운영에서 재생 에너지 활용의 가속화로 FY20 기준 연도의 배출량을 32% 감소시키는 등 지속 가능성 목표에 대해 강력한 성과를 거뒀다”며 “또한 성별, 임금, 평등의 격차를 줄이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고 3년 연속 기록적인 안전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심스 리미티드는 또한 2030년까지 성 균형 리더십을 위한 40:40 비전을 약속하는 첫 번째 조세 투명성 보고서를 공개했으며, 순환 경제에서 경력을 시작할 50명의 생도/연수생 중 40%가 여성이었다.

당사의 지속 가능성 성과는 FTSE4Good 인덱스, DJSI 지속 가능성 인덱스, CDP 기후 리더십, 2023 파이낸셜 타임 기후 리더십(2023 Financial Times Climate Leaders) APAC 목록, 뉴스위크의 미국에서 가장 책임 있는 기업(Newsweek’s Most Responsible Companies) 목록, 애즈유소우(As You Sow) 탄소 클린200(Carbon Clean200) 목록, 코퍼레이트 나이트 글로벌100(Corporate Knights Global100) 가장 지속 가능한 기업 목록 등 주요 순위 및 지수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심스 리미티드는 폐기물 없는 세상을 만들어 지구를 보존한다는 목적에 따라 수백만 톤의 재료를 재활용해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이해관계자를 위한 수익을 창출한다.

전체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회사 웹사이트(www.simsltd.com/sustainability)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심스 리미티드 소개

1917년에 설립된 심스 리미티드는 순환 솔루션을 사용해 저탄소 경제로 가는 길을 제공하고 가치를 창출한다. 심스 리미티드는 심스 라이프사이클 서비스(Sims Lifecycle Services), 심스 메탈(Sims Metal), 심스 리소스 리뉴얼(Sims Resource Renewal)의 세 가지 사업 부문을 통해 유한한 천연 자원의 재사용을 지원하고 고객 공급망의 탈탄소화를 촉진하며, 개인, 지역 사회, 산업 및 정부에 측정 가능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지구를 보존하기 위해 폐기물 없는 세상을 만든다는 사명은 심스 리미티드의 세 가지 지속 가능성 중추인 책임 있는 운영, 중요 사안 완료, 변화를 위한 파트너를 통해 자원을 미래에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한편 환경적 손실은 줄이는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전략적 접근을 추진한다. 회사의 보통주는 호주증권거래소(ASX: SGM)에 상장됐고, 미국 예탁 주식은 미국의 장외 시장(USOTC: SMSMY)에서 호가된다. 웹사이트: www.simsltd.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69042/en

웹사이트: https://www.simslt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심스 리미티드
투자자(Investor Relations)
아나 메텔로(Ana Metelo)
IR 부문 이사
ana.metelo@simsmm.com

미디어(Media Relations)
레알 해밀턴-로미오(Réal Hamilton-Romeo)
글로벌 책임자,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real.hamiltonromeo@sims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