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밍턴 뉴스 저널, CSC를 17년 연속 최고의 직장으로 지명

뉴스 제공
CSC
2023-10-10 16:05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SC는 뉴스 저널(The News Journal)이 선정한 17년 연속으로 최고의 직장 2023의 영예를 안았다. 이 영예로 CSC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지속적인 최고의 직장이자 유일한 17회 우승자가 됐다. 이 목록은 제3자 직원 참여 기술 파트너인 에너게이즈(Energage, LLC)를 통해 수집된 익명의 직원 피드백만을 기반으로 하며 조정, 실행 및 연결을 포함한 다양한 문화 동인을 측정한다.

“매년 우리가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되는 것은 정말 영광이며, 그것은 우리가 하나의 회사로서 성취할 수 있는 위대한 일들을 상기시켜 줍니다”라고 CSC의 글로벌 인사 담당 부사장인 크리스틴 딜레노(Kristyn DiIenno)는 말했다. 또한 “우리 직원들은 각자 고유한 관점, 경험 및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고객, 지역 사회 및 서로에 대해 같은 약속을 공유합니다. 이런 노력 덕분에 우리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혁신을 주도했으며 120년 이상 CSC 약속을 이행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함께 더 좋아지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의미 있는 일을 계속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최고의 직장 상을 수상하는 것은 특별히 그것이 진정 직원들로부터 나오기 때문에 기업에는 명예의 배지입니다”라고 에너게이즈 CEO인 에릭 루비노(Eric Rubino)는 말한다. “자랑스러워할 만한 일입니다. 오늘날의 시장에서 리더는 직원들이 목소리를 내고 들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최고의 직장은 이렇게 하고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1899년부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CSC는 유럽, 미주,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전역의 140개 이상의 관할 구역에서 사무소와 업무 역량을 가지고 있다. 당사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전문가를 고용함으로써 이를 달성한다. 당사는 business® 의 지원을 받는 기업이다. 영업, 고객 서비스, 법률, 재무, 회계, 관리, 기술 등의 직책을 포함해 전 세계에서 고용 기회를 찾으려면 cscglobal.com/careers.에서 지원하면 된다.

CSC 소개

CSC는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 다양한 펀드 전략에 걸쳐 대체 자산 운용사를 위한 전문 관리 서비스, 공공 및 민간 시장 모두의 자본 시장 참가자와 관련된 거래, 도메인 이름 시스템 관리 및 디지털 브랜드 및 사기 방지, 법인세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제공업체이다. 당사는 Fortune 500® 기업 중 90% 이상, 100 Best Global Brands® 중 90% 이상, PEI 300 중 70®% 이상에게 선택되는 신뢰받는 파트너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로라 크로지어(Laura Crozier)
홍보 담당자
(302) 636-5401(내선: 65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