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단단’ 앱, 국군 장병들에게 무료 심리 상담 지원

뉴스 제공
씨엘엠앤에스
2023-10-11 11:10
서울--(뉴스와이어)--씨엘엠앤에스가 운영하는 심리 상담 전용 모바일 앱 ‘마음:단단’은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기 위해 특별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을 위해 복무하고 있는 군 장병을 응원하고자 함께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무료 심리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육·해·공 각 군의 장병, 간부, 군무원 등을 대상으로 10월 4일부터 진행되며, 구글 폼을 통해 간단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마음:단단의 정흥구 이사는 “나라를 지키는 국군 장병들의 건강한 군 생활과 마음 관리에 보탬이 되고자 무료 심리 상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주요 상담 주제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는 ‘직무 스트레스 관리’다. 현역 군인들은 복잡하고 위험한 환경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훈련 및 업무를 수행한다. 이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두 번째는 ‘정신 건강 관리’다. 우울이나 불안 등의 관리가 필요한 경우, 전문적 상담을 통해 심리적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전역 후 진로 지원’으로, 장병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어려움을 안겨줄 수 있는 군 전역 후 적응 과정과 생활에 대한 조언 등 적응을 위해 도움을 준다.

이 밖에 개인적인 고민도 마음:단단 앱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정흥구 이사는 “우리나라의 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군 장병들의 심리적 안녕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겠다”고 말했다.

마음:단단은 건강한 마음 관리를 위한 전문 심리 상담 앱으로 앞서 ‘교육자를 위한 특별 무료 심리 상담’을 지원한 바 있다.

씨엘엠앤에스 소개

씨엘엠앤에스(CLM&S)는 신차 등록부터 말소에 이르는 자동차 라이프사이클(Lifecycle)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나날이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 맞춰 CLM&S는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0년 국토교통부 자동차 고도화 사업에 기여했고 온라인을 통한 자동차 정보 조회, 기업 민원 서비스, 자동차 채권 매입(할인)서비스, 자동차 산업 정보화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관리 시스템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CLM&S는 자동차 라이프사이클 전 과정을 관리하는 자동차 관련 최고의 소프트웨어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마음단단 홈페이지: https://www.maumdandan.co.kr/
마음단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um_dandan/

웹사이트: http://www.clmns.co.kr/

연락처

씨엘엠앤에스
DT플랫폼사업본부
변혜현 과장
1533-33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