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디, 여행 여정 향상 및 강화에 AI 활용… 혁신적인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 공개

신규 브랜드로 몬디의 의미 있는 경험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방법을 구현

뉴스 제공
Mondee Holdings Inc. 나스닥 MOND
2023-10-12 09:45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저 및 기업 여행 부문의 글로벌 플랫폼 포트폴리오를 갖춘 고성장 여행 기술 회사이자 시장인 몬디 홀딩스(Mondee Holdings Inc)(나스닥: MOND)가 여행자 및 여행 플래너와 깊이 있고 진정성 있는 연결을 위해 혁신적인 리브랜딩을 발표한다. 몬디의 새로운 모습과 시대는 당사의 모험 정신과 기술 혁신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반영하는 것으로, 탁월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몬디는 혁명적인 AI 여행 계획 도구인 압히(Abhi)의 최근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고객 중심 솔루션을 도입했다. 압히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하고 유일하게 완전히 통합된 개인 AI 여행 도우미로, 사용자가 이전과 전혀 다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전담하며 개인 여행 동반자 역할을 하는 혁신적인 도약의 상징이다. 압히는 최첨단 AI 기술을 사용해 물류를 관리하는 일련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자는 여행을 즐기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최고마케팅책임자인 킴버 로웨(Kymber Lowe)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 여행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개선하려는 당사의 헌신을 구현한다”며 “이 변화의 의도는 광범위한 청중과 대화하는 고객 중심의 회사가 되고자 하는 몬디의 목적에 영감을 주고 분명히 하는 것이다. 당사는 활력을 되찾은 브랜드를 탐색하고 발견, 혁신하며 잊을 수 없는 여정을 시작하는 데 고객, 파트너 및 여행자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리브랜딩 프로젝트는 몬디와 뉴욕에 기반을 둔 몬디의 창의적인 파트너인 인터브랜드(Interbrand) 간의 공동 노력의 결과로, 브랜딩, 로고, 색상, 음성, 메시징의 전면적 개편이 포함된다. 최종 결과는 몬디의 기술력을 대변하는 시각적 정체성이며, 여행 전문가, 인플루언서, 소규모 비즈니스, 프리랜서 및 여행자 등 전 세계의 많은 몬디 청중이 공감하는 매혹적인 개성을 브랜드에 불어넣는다.

몬디의 CEO, 회장 겸 설립자인 프라사드 군두모굴라(Prasad Gundumogula)는 “당사의 리브랜딩은 몬디의 여정에서 놀라운 이정표를 의미한다”며 “이는 기술을 통해 여행 경험을 향상하겠다는 확고한 약속과 전 세계 여행자에게 영감을 주고자 하는 사명을 보여준다. 이는 단지 미학에 관한 것이 아니라 혁신에 대한 열정의 반영으로, 현재 당사의 선도적인 AI 애플리케이션과 개인화된 선택의 멋진 여행 시장에서 절정을 볼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인터브랜드 광고 담당 임원인 크리스 캠벨(Chris Campbell)은 “몬디의 리브랜딩은 브랜드 진화의 중추적인 순간을 나타내며, 이는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반영한다. 지금은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업계를 재창조할 준비가 된 기업에게 결정적인 순간”이라고 덧붙였다.

리브랜딩 및 웹사이트 재출시와 관련된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새로운 로고: 몬디의 로고는 상당한 업데이트를 거쳤으며, 회사의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을 나타내는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로고는 매끄럽고 상호 연결된 라인을 결합해 스타일화된 ‘M’을 형성하며, 이는 몬디 사명의 중심에 있는 여행과 기술의 완벽한 통합을 상징한다.
· 향상된 사용자 환경: 새롭게 디자인된 웹사이트는 사용자 중심 디자인을 자랑하며 방문자가 몬디의 가능성의 세계를 쉽게 탐색하고 그 세계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 영감을 주는 유익한 콘텐츠: 몬디의 웹사이트와 마켓플레이스는 여행 콘텐츠의 보고를 제공함으로써 여행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키고 몬디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지속적으로 공유되는 여행의 귀중한 인사이트를 여행자에게 제공한다.
· 여행 경로 설계: 고객은 몬디와 함께 이동한다. 한 목적지에서 다음 목적지로 전 세계를 가로질러 튀어 오르는 아치형 선인 비행 경로에서 영감을 받은 이 디자인 방향은 앞을 향한 움직임과 기회를 상징한다.
· 개편된 브랜드 개성: 몬디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은 카리스마, 개성 및 호기심의 감각을 발산해 현대 여행과 기술의 본질을 반영한다. 이런 개성은 웹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이르기까지 모든 상호 작용에서 돋보인다.
· 고급 기술 기능: 몬디는 강력하고 독점적인 AI를 포함한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여행자에게 개인 맞춤 추천, 실시간 업데이트 및 원활한 예약 환경을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반영된다.
· 간소화된 예약 절차: 새로운 웹사이트는 예약 과정을 개선해 사용자가 확신을 갖고 더 쉽게 모험을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게 지원한다.

몬디는 고객, 파트너 및 여행자가 Mondee.com에서 여행과 기술의 진화를 발견하고 경험하는 여정을 시작하는 것을 환영한다.

몬디 소개

몬디는 2011년 설립된 여행 기술 회사 겸 최신 여행 마켓플레이스로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다. 당사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17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도, 태국, 그리스에 핵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몬디는 다양한 혁신 솔루션을 통해 레저 및 기업 여행 부문에서 변화를 주도한다. 몬디의 플랫폼은 매일 5000만 건 이상의 검색을 처리하며, 매년 상당한 규모의 거래량을 생성한다. 아울러 약 6만 명의 레저 여행 어드바이저와 프리랜서, 500여 개의 항공사, 100만 개 이상의 호텔 및 휴가지 단기 임대 숙소, 약 3만 개의 렌터카 픽업 지점, 50여 개의 크루즈 업체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당사는 전 세계 고객층을 대상으로 패키지 솔루션과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몬디는 2022년 7월 19일 종목 코드 MOND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자세한 정보는 mond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도 미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개정법)에 정의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의 상황에 대한 ‘믿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잠재력’, ‘계획하다’, ‘예측하다’ 또는 그와 유사한 단어의 사용으로 구분할 수 있다. 회사의 향후 성장, 실적, 사업 전망 및 기회, 전략, 기대, 미래 계획 및 의도 또는 향후의 기타 사건과 관련해 회사가 하는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으며, 이에 따라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이 표현하거나 암시하는 바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경영진은 미래예측진술 작성 시점에 해당 내용을 합리적이라 판단했다. 단,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그중 대부분은 예측하기 어렵고 회사가 통제할 수 없으므로 독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 결과가 현재의 예상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요인으로는 사업 계획 및 예측을 이행할 수 있는 능력, 회사 또는 타인을 상대로 제기할 수 있는 법적 소송의 결과 및 그에 관한 최종 계약, 회사가 수익성 있게 성장하고 관리하며 고객 및 공급업체와의 관계 유지, 경영진 및 핵심 직원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회사가 나스닥의 상장 기준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및 2022년 12월 31일에 마감한 회계연도에 대하여 10-K/A 양식으로 작성하고 2023년 4월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회사 연차 보고서의 ‘위험 요소’ 및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사항’ 섹션과 이후 회사가 SEC에 제출한 자료에 명시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회사가 현재 인지하지 못하거나 현재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추가 위험이 존재하며, 그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것과 달라질 수도 있다.

본 보도자료의 어떠한 내용도 미래예측진술이 이루어지거나 미래예측진술에서 고려한 결과를 달성할 것이라는 확정적 진술로 간주해서는 안된다. 미래예측진술의 불확실성은 상당히 높으므로 미래예측진술을 향후 사건에 대한 예측으로 보고 이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몬디는 이유를 불문하고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93753/en

웹사이트: https://www.mond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몬디(Mondee Holdings Inc.)
홍보
pr@mondee.com

투자자
ir@mond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