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욘더, 전자 상거래 수익에 혁명을 일으키고 역물류를 재정의하기 위해 도들 인수 의향 발표

런던에 본사를 둔 이 기술 회사는 블루 욘더를 위한 새로운 역량 개발의 길을 열어줌으로써 소매업체와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가 우수한 소비자 경험을 창출할 수 있게 한다

뉴스 제공
Blue Yonder
2023-10-13 10:55
런던 및 애리조나주 스코츠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공급망 솔루션 제공업체인 블루 욘더(Blue Yonder)는 오늘 팀 로빈슨(Tim Robinson)과 로이드 도프만(Lloyd Dorfman) 경이 공동 설립한 선도적인 퍼스트 및 라스트 마일 기술(first and last mile technology) 기업인 도들(Doddle)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일단 거래가 완료되면 이미 강력한 블루 욘더의 공급망 관리 및 상거래 제품군이 파이널 마일, 반품 관리 및 역물류 솔루션을 포괄하는 완전한 전문 지식으로 확장될 수 있게 한다.

도들의 역량을 통해 블루 욘더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면서 소매업체 및 운송업체와 같은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에 자신의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이면서도 단순화된 경험 뿐만 아니라 강화된 성장 잠재력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도들의 셀프 서비스 반품 키오스크 및 픽업, 드롭 오프(PUDO) 네트워크는 소매 및 물류 비즈니스에 오늘날의 반품 관리 문제에 대한 효율적이고 절실히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도들은 매우 소수의 다른 회사가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을 달성했습니다: 옴니채널 수익과 함께 퍼스트 마일과 라스트 마일의 코드를 깨뜨렸습니다”라고 블루 욘더의 CEO인 던컨 안고베(Duncan Angove)는 말했다. “도들의 솔루션이 갖는 장점은 종단간 반품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반품 시작부터 반품 규칙까지, 매장 내 반품 처리에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까지, 창고 반품 처리 및 재고 복구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전자 상거래의 확산과 그에 따른 반품은 운송업체에 대한 가중된 압박을 가했고, 재고 관리의 물을 흐리게 했으며, 쇼핑객들에게 좌절감을 안겨주었습니다. 도들의 역량은 차별화된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공급망을 혁신하려는 우리의 사명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때 사후 고려 사항이었지만 기업들은 이제 강력하고 최적화된 배송 및 반품 서비스의 엄청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도들의 솔루션은 고객에게 비용과 재고 낭비를 줄일 수 있는 원활한 방법을 제공한다. 전미소매업협회(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2022년에 소비자들은 8160억 달러 이상의 제품을 반품했으며, 일부 추정치는 반품된 제품의 약 50%만이 매장 진열대에 다시 진열된다는 것을 시사한다. 특히 반품은 소매업체, 운송업체 및 소비자 모두에게 큰 골칫거리이며, 반품 관리는 반품이 고객 경험과 전반적인 수익성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업계가 점점 더 인식하게 됨에 따라 2023년 전 세계 전자 상거래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이다.

도들을 통해 블루 욘더는 보다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종단간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계획 및 실행에서 풀필먼트(fulfillment)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서비스군을 갖춘 유일한 회사이다. 소매업체,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 및 우편 운송업체를 포함한 블루 욘더의 창고 관리(WMS), 주문 관리(OMS) 및 운송 관리(TMS) 고객은 완전한 물류 경험을 통해 규모와 비용 절감 모두에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받게 된다. 도들은 블루 욘더 서비스를 확장하여 고객 참여에서 매장, 풀필먼트 센터 및 물류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를 완전히 조율하여 역물류, 배송 통합 및 재고 순환성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생태계를 완성한다.

“오늘날 전 세계 900개 이상의 소매업체와 물류 제공업체가 도들과 협력하여 퍼스트 마일과 라스트 마일에서 증가하는 문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도들의 설립자이자 CEO인 팀 로빈슨이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강력한 공급망 계획, 조정 및 실행 솔루션 제공업체와 당사의 서비스를 통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블루 욘더의 규모와 깊은 전문지식은 완벽한 동맹이며, 우리는 더 많은 기업이 이러한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 거래는 공급망 관리 분야에서 블루 욘더의 추진력을 나타내며 회사가 소매 및 물류 산업에서 계속해서 강점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10월 11일에 블루 욘더와 도들이 인수 계약에 서명했으며 거래는 2023년 4분기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들 인수 의향은 블루 욘더의 프리미어 공급망 컨퍼런스인 아이시오엔 런던(ICON London)에서 안고베와 로빈슨이 공동으로 발표했다.

도들 소개

도들은 2014년에 팀 로빈슨과 트레블렉스(Travelex)의 설립자인 로이드 도프만 경에 의해 설립되었다. 도들은 전자 상거래 물류 분야의 선도 기업을 위한 퍼스트 마일 및 라스트 마일 기술 플랫폼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아마존(Amazon)에서 호주 우체국(Australia Post)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배송 및 반품을 지원하며 종단간 반품 관리, 드롭 오프 자동화, 집 밖 네트워크 운영 및 관리를 취급한다. 우리의 목표는 소포 운송업체와 소매업체를 위해 전자 상거래를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각 솔루션은 파트너와 함께 시장에서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혁신되고 업데이트되므로 우리의 사용자 경험들은 고도로 최적화되며 우리 기술은 실전 테스트된다.

우리의 전문성과 기술은 호주 우체국, 야마토(Yamato), 아마존 및 전 세계 100개 소매업체와 같은 세계 최대 및 최고의 물류 기업의 신뢰를 받는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도들은 미국, 호주, 유럽 및 일본에도 지역 팀을 두고 있다.

블루 욘더 소개

블루 욘더는 디지털 공급망 혁신 및 옴니채널 상거래 풀필먼트에서 세계적인 리더이다. 우리의 종단간 엔드 투 엔드 인지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소매업체, 제조업체 및 물류 제공업체는 계획부터 배송까지 고객 요구를 가장 잘 충족할 수 있다. 블루 욘더를 통해, 데이터, 공급망 및 소매 상거래 운영을 통합함으로써 새로운 사업 기회를 열고 자동화, 제어 및 조정을 추진하여 보다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사업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블루 욘더 - Potential™을 실현하라 blueyonder.com

“Blue Yonder”는 Blue Yonder Group,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Blue Yonder”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이 문서에 언급된 모든 거래, 제품 또는 서비스 이름은 Blue Yonder Group, Inc.의 상표 및/또는 자산입니다. 기타 모든 회사 및 제품 이름은 관련된 회사의 상표,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일 수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lueyond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루 욘더(Blue Yonder)
마리나 레네케(Marina Renneke)
APR, 선임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1 480-308-3037
marina.renneke@blueyonder.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lue Yo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