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국제테라피자격시험위원회 ITEC과 협의회의 개최

국제테라피자격증 과정의 효과적인 협업 방식 모색

2023-10-15 09:57
서울--(뉴스와이어)--국제 ITEC 공식인증 교육기관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IACC, 대표 최승완)는 영국의 ITEC(International Therapy Examination Council, 국제대체요법시험출제위원회, 아이텍) 본사와 국제테라피 분야의 동향과 자격증 과정 지원 등 주요 이슈를 논의하기 화상회의를 진행했다.

ITEC(International Therapy Examination Council)은 세계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는 국제테라피 자격증 시험기관으로, 대체보완요법 국제전문가를 배출하기 위한 교육·혁신·창의력을 활용한 학습자 중심 자격평가와 국제자격증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40개국 650여 개의 공식인증 컬리지에서 ITEC의 엄격한 관리 아래 동일한 교육과정과 자격시험이 진행되고 있다.

이 ITEC회의는 국제테라피 규정과 한국 교육 현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현행 시험제도의 보완점, 정신심리 관련 자격과정 도입, 자격증 취득 지원 방안 등 상호 이해 수준을 높여 효과적인 협업 방식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회의에는 영국 ITEC 본사의 Ms Ruth McGrath, 영국, 아일랜드와 국제시험관 총괄 책임과 Ms. Kate Morris, 국제자격증 시험 담당자가 참석해 주요 이슈를 논의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국제ITEC아로마테라피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가톨릭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국제자격과정을 진행하고, 힐링아로마 프로그램으로 각급 기관에 맞춤형 심리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진행하는 전문 기관이다. IACC는 앞으로도 영국 ITEC 본사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국제 ITEC 자격 신청자들을 위한 제도 개선과 역량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국제ITEC아로마테라피과정은 아로마테라피로 심신의 불균형을 개선하고, 건강을 관리하는 전문아로마테라피스트 양성 과정으로, 체계적인 ITEC 커리큘럼으로 이론과 실기를 학습하고 아로마 임상을 통해 자신과 가족, 이웃의 건강 증진과 힐링을 경험하며 국제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IACC ITEC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과정의 수강을 원할 경우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김윤경 실장
02-6166-127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