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홍삼 판매 1위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출시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로 우리아이 평생면역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홍이장군 어린이 그림대회도 개최… 11월 15일까지 접수

뉴스 제공
KGC인삼공사
2023-10-16 08:53
서울--(뉴스와이어)--정관장의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이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다.

자녀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에서 출시된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랜 기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2014년부터 ‘정관장 홍이장군’은 2022년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돼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 균형 성장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홍이장군’은 토양부터 소비자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정관장의 원칙을 담았다.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부터 인삼을 심기 전 2년간 토양관리, 재배기간 6년을 거쳐 총 8년 동안 최대 430여 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홍삼만을 사용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11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공모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미술대회는 만 3세~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즐겁고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 순간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응모 주제에 맞춰 8절 도화지 규격에 창작한 작품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응모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12월에 발표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100개 이상의 작품을 선정해 상금 및 상패를 시상하고 홍이장군 제품 등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