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트 호텔 컬렉션 론칭

뉴스 제공
HotelREZ
2023-10-18 11: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엘레강트 호텔 컬렉션(Elegant Hotel Collection)이 2024년 여름까지 전 세계 50개 호텔을 목표로 25개 럭셔리 호텔을 론칭함으로써 럭셔리 소프트 브랜드 시장에 진출했다.

독립적 소유의 이 컬렉션은 엄선된 초대 전용 방식으로 확장돼 개별 호텔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받는 고급 커뮤니티를 형성할 예정이다.

엘레강트는 럭셔리 시장의 격차를 확인하고 고급 여행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반영하도록 설계됐다. 엘레강트의 모든 호텔은 엘레강트 브랜드의 5가지 요소인 서비스 정신, 진정성, 포용성, 혁신 및 지속 가능성을 구현해 오늘날 럭셔리 여행객들의 요구를 반영하도록 선정됐다.

엘레강트는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와 글로벌 소비자 및 무역 마케팅을 결합한 럭셔리 배포에 대한 역동적인 접근 방식을 취한다. 그룹은 정량화 가능한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높은 고정 수수료보다는 결과 중심의 상업 모델로 운영될 계획이다.

엘리트 호텔리어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엘레강트 회원 호텔은 대상 인구통계학적 구매 패턴을 반영하는 최신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경쟁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액세스할 수 있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의 브랜드 개발 담당 부사장인 캣 매클라우드(Catt McLeod)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을 론칭하고 이 뛰어난 호텔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 기쁘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은 전통적인 레거시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대안을 제공해 럭셔리를 대표하는 신선하고 역동적이며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은 동급 최고의 기술과 함께 글로벌 파트너십 및 마케팅 솔루션 전체 제품군의 지원을 받는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의 창립 멤버에는 런던 홈 하우스(Home House), 몰타 로젤리 악스 빌리지(Rosselli AX Privilege), 익스클루시브 컬렉션(페니힐 파크(Pennyhill Park), 사우스 로지(South Lodge), 레인스턴 하우스(Lainston House), 매너 하우스(The Manor House), 로열 버크셔(Royal Berkshire) 및 팬햄스 홀(Fanhams Hall)), 선본 호텔 지브롤터(Sunborn Hotel Gibraltar), 태국 파레사 리조트 푸껫(Paresa Resort Phuket), 모로코 라 술타나 왈리디아(La Sultana Oualidia), 세인트 모리츠 크레스타 팰리스 호텔(Cresta Palace Hotel), 스테이플포드 파크(Stapleford Park) 등 가장 높게 인정받는 일부 호텔이 포함된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Exclusive Collection)의 세일즈 및 마케팅 부문 그룹 디렉터인 스테파니 홀(Stephanie Hall)은 다음과 같이 전했다. “오늘날 소비자는 자신의 가치뿐만 아니라 훌륭한 부티크 호텔과 브랜드에서 특별히 제공할 수 있는 새롭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찾고 있다. 이렇게 변화하는 소비자 환경에서 이 커뮤니티의 일원이 돼 기쁘다.”

이어 매클라우드 대표는 “수많은 독립 고급 부동산이 현재 대표 브랜드의 투자 수익에 의문을 제기해 왔으며, 의미 있는 시장 진출 경로를 찾기 위한 경쟁에서 뒤처져 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찾고 번창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지원, 글로벌 유통, 긍정적인 재정적 수익과 함께 점진적인 성장을 제공할 것이다. 이를 위해 이 멋진 호텔의 독특한 정체성과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의 리더십 팀은 호텔 부문에서 수십 년의 경험이 있다. 마케팅, 유통 및 판매 프로그램과 함께 창의적인 수익 창출 계획을 제공해 판매 채널을 최적화하고 측정 가능한 수익을 주도하는 데 자부심이 있다”고 덧붙였다.

엘레강트는 회원 배포를 관리하기 위해 호텔레즈 호텔 리조트(HotelREZ Hotels & Resorts)를 선택했다. 이에 대해 매클라우드 대표는 “호텔레즈는 엘레강트의 확실한 선택이며, 소프트 브랜드 시장 내에서 발전하는 데 집중하면서 글로벌 강점을 활용할 수 있는 열쇠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세계 최고의 기업을 하나로 모은다”라고 강조했다.

호텔레즈 호텔 리조트의 CEO 겸 설립자인 마크 루이스(Mark Lewis)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디지털 시대에 기술은 적절하게 사용될 때 모든 호텔의 상업적 성공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그룹에서 글로벌 리더를 엄선했다.”

“엘레강트의 고급 호텔은 최고의 유통, 전 세계 파트너십, 시장을 선도하는 개인화된 지원을 활용해 다각화된 배포 환경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당사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의 글로벌 범위를 최적화하고, 세계적 수준의 엄선된 호텔 포트폴리오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경쟁력과 수익성 모두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높은 고정 비용이 아닌 실적에 중점을 둔 모델은 소프트 브랜드의 신선한 변화이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은 포괄적인 브랜드 마케팅 및 채널 유통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웹 서비스의 전체 제품군인 예약 엔진, 글로벌 분산 시스템(GDA), 온라인 여행사(OTA) 등이 포함되며 멀티미디어 및 콘텐츠 관리, 제안요청서(RFP), 수수료 처리를 비롯해 글로벌 에이전시 대리인 및 파트너십을 통한 소셜 미디어 및 전 세계 여행 사업, 소비자 브랜드 마케팅 등의 영업 활동과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자세히 설명하는 맞춤형 계정 관리 계획이 포함된다. 나아가 기술을 활용해 올바른 고객층의 직접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해석도 함께 제공된다.

편집자 참고 사항: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은 독특하고 영감을 주는 호텔들로 구성된 엄선된 글로벌 네트워크에 동급 최고의 유통 운영, 기술, 영업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풀 서비스 럭셔리 소프트 브랜드이다. 이 독립적 대표 브랜드는 진정성, 포용성, 혁신 및 지속 가능성이라는 네 가지 기본 가치를 중심으로 한 지속 가능하고 엄선된 초대 기반 확장에 전념하고 있다. 엘레강트 호텔 컬렉션은 호텔레즈에서 제공하는 HO GDS 체인 코드로 전 세계적으로 대표된다.

www.eleganthotelcollection.com

www.eleganthotelcollection.org(호텔리어)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leganthotelcoll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호텔레즈(HotelREZ)
press@eleganthotelcollection.com

멤버십 문의
info@eleganthotelcoll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