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전기차 충전시설 확대 업무협약

대영채비 ESG 협력강화 MOU체결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23-10-18 10:47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전기차 충전시설 추가 확대를 통한 환경 선도 경영을 위해 전기차 충전기 제조 및 기반시설 관리업체인 대영채비와 ESG분야 협력 강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7일(화) 수성동 본점에서 실시된 본 협약을 통해 양사는 Net-Zero(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ESG 네트워크를 구축해 상호 동반 성장과 지속가능경영에 협력할 것을 협의했다.

대영채비는 국내 전기차 충전기의 제조와 관리 운영 업체로 본 업무협약을 통해 DGB대구은행과 전기차 충전기기 및 기반시설의 글로벌 시장조사 및 신시장 개척을 위한 ESG협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DGB대구은행은 본 업무협약을 통해 전기차 충전시설을 추가 확대하기로 했을 뿐만 아니라 시범 점포를 정해 영업점으로도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양사는 전기차 충전기기 및 기반시설과 관련한 비지니스 정보공유 및 금융서비스에 대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으로, 추가 설치에 과한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검토를 거쳐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은미 경영기획본부장은 “이 업무협약을 통해 DGB대구은행에 전기차 기반시설을 늘려 나감으로써 Net-Zero(탄소중립) 달성과 민간기업과의 협력 강화를 통한 효과적인 ESG전략 수행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DGB대구은행
홍보부
박종희 차장
053-740-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