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석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추석연휴·가을시즌 거치면서 나들이객 수요 흡수

하루 한 장으로 홍삼 기능성분 충족… 2040세대 매출비중 증가

뉴스 제공
KGC인삼공사
2023-10-19 08:57
서울--(뉴스와이어)--올 7월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석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

정관장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필름’은 7월 17일 출시 이후 10월 16일까지 약 석 달 동안 총 100만6000장이 판매됐다.

정관장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 여행객이 급증하고 완연한 가을날씨에 등산·캠핑 등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면서 야외에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필름 제형의 장점이 발휘된 것으로 분석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1일 섭취량 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특화된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다. 쓴 맛을 줄여 홍삼 입문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고, 초경량 개별포장으로 바쁜 업무 중 간편하고 신속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특히 간호사, 학원강사, 영업직군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정관장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필름’의 2040세대 매출비중은 정관장 평균과 대비해 약 6.7%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을을 맞이해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우리 어텀(Autumn):온 가족 건강 케어’ 이벤트를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화애락, 홍천웅, 아이패스, 홍이장군,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 등을 구매한 고객에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정관장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필름(20매)’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02-2189-228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