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보호 솔루션 위한 필름 맥스의 ‘궁등’ 디자인, CM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FEELM
2023-10-19 09:3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근 일회용 솔루션을 위한 필름(FEELM)의 ‘궁등(Palace Lantern)’ 디자인이 국제 CM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CMF Design Awards)의 수상자로 발표됐다.

국제 CMF 디자인 어워드는 색상, 소재, 장인정신, 패턴(CMF)에 집중하는 세계 최초의 상으로, CMF 디자인 철학을 알리고, CMF 디자인의 혁신적 가치, 사회적 가치, 인본주의적 가치, 상업적 가치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어워드이다.

필름의 수상작 ‘궁등’은 필름 맥스(FEELM Max)에 속한 제품이며 필름 맥스의 ‘제품을 포장으로(product as packaging)’라는 친환경 콘셉트의 연장선에 있다. 이 일련의 솔루션은 주로 재생 가능한 종이 재료를 표면에 사용하고 내부 구조 부품에는 플라스틱 재료를 대체할 다수의 PCR 및 바이오 기반 재료를 사용한다. 전체 플라스틱 감소율은 60%에 달하며, 탄소 배출량도 약 52~58%까지 줄인다. 전체 솔루션 시리즈는 제품 + 포장을 통합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사용자는 사용 후 분류 및 재활용을 위해 배터리 부품을 쉽게 분해하고 분리할 수 있다.

‘궁등’은 필름 맥스 친환경 종이 튜브 제품+패키징의 장점에 더해 분무 노즐의 접는 선을 살짝 밀고 당기는 방식으로 제품의 외관 디자인에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잇는다. 분무 노즐은 쉽게 숨기거나 노출시킬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깔끔하며, 제품 사용 후 하단의 접는 선을 잡아당기면 배터리를 쉽게 분리할 수 있다.

필름은 이미 환경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개념을 따르는 다양한 일회용 솔루션을 배포한 바 있다. 현재 전 세계 일회용 산업은 심각한 환경 문제에 직면해 있다. 플라스틱, 배터리 및 일회용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기타 폐기물의 증가로 인해 환경 오염은 이미 심각한 지경까지 악화됐다. 폐쇄형 시스템 베이프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필름은 항상 전 세계 일회용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반영해 더욱 장기적인 잠재력을 갖춘 업계용 제품을 출시해 왔다.

필름은 일회용 베이핑 제품에 대한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기 훨씬 전부터 친환경적인 일회용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설계하기 시작했다. 필름은 지속 가능성을 강화할 아이디어를 위해 1) 플라스틱 부품을 환경친화적인 생분해성 소재로 교체 2) 불필요한 포장재 소비 감소 3) 배터리 분해 등 세 가지 주요 영역을 자세히 조사했다. 필름 맥스 환경 시리즈의 다양한 솔루션은 이미 국제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다.

국제 CMF 디자인 어워드를 받은 ‘궁등’ 시리즈에 이어 친환경 나선형 및 종이 튜브 디자인을 채택한 필름 맥스 솔루션도 2020년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를 받은 바 있으며, 2022년과 2023년의 ‘레드닷 어워드’에 이어 이번 솔루션 시리즈도 연속으로 선정됐다.

필름은 앞서 언급한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여러 국제 베이핑 전시회에서 글로벌 브랜드와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필름 소개

스무어에 속한 주력 기술 브랜드인 필름은 세계 최고의 폐쇄형 전자담배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필름은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을 기반으로 본연의 풍미를 재현하는 기술과 혁신적인 전자 기술을 결합해 궁극의 센세이션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필름(FEELM)
루이치 왕(Ruiqi Wang)
Ruiqi.wang@smoor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