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쯔양도 반한 티아시아 커리’ 기획전 진행

티아시아 커리, 마크니와 푸팟퐁 등 7종 전부 인기 유튜버 쯔양이 맛보고 추천해 화제

세계 유명 커리를 아시아 왕실요리 셰프의 레시피로 만들어 더 맛있고 우리 입맛에도 딱

네이버 새미네마켓에서 ‘쯔양 추천 꿀조합 커리 풀 세트’ 등 선보이고 26일 쇼핑라이브도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3-10-23 10:02
서울--(뉴스와이어)--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 커리가 886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의 방송에 소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티아시아는 쯔양이 먹고 반한 티아시아 커리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월 20일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아시아 커리 먹방 영상을 공개했다. 쯔양은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세계 유명 커리를 맛볼 수 있다며 치킨 마크니, 비프 마살라, 게살 푸팟퐁 등 티아시아 커리 7종을 하나씩 데워 흰 쌀밥, 돈가스, 치킨, 난 등과 함께 맛있게 먹었다. 티아시아 커리에 파김치를 곁들여 고봉밥을 싹싹 비우는 모습도 보는 이들의 식욕을 한껏 자극했다.

2021년 론칭한 티아시아 커리는 획일화된 맛의 이미지가 강했던 국내 카레 시장에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커리를 선보이며 돌풍을 일으켰다. 태국과 인도의 왕실요리 셰프와 공동으로 연구해 여행지나 전문점에서 맛보던 정통 커리를 우리 입맛에도 잘 맞게 구현,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2초에 1개씩 팔리는 대세 커리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에는 ‘비프 키마’, ‘스파이시 치킨 빈달루’, ‘팔락 파니르’ 등을 추가로 선보이며 미식에 관심이 있고,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것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아시아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11월 1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티아시아 커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쯔양이 추천한 티아시아 커리 3종(치킨 마크니, 스파이시 마살라, 비프 키마)과 난, 분말커리로 구성된 ‘쯔양 추천 꿀조합 커리 풀 세트’를 9900원 무료 배송으로 판매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2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티아시아 커리 꿀조합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아시아는 먹방 영상으로 음식 트렌드를 주도하는 유튜버 쯔양이 추천하는 자사 커리를 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SNS 체험단 이벤트도 전개하는 등 해외여행에서 먹었던 이국적인 맛과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아시아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티아시아 커리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티아시아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