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2023 기업지식재산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중국 저명상표로 ‘正官庄’ 인정 및 국내 기업 최초로 색채상표 등록 통해 국가지식재산 산업 발전에 기여한 KGC인삼공사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내외 상표, 특허권 포함 전 세계 60여 국가, 8500여 건 지식재산권 등록 및 관리

뉴스 제공
KGC인삼공사
2023-10-25 14:24
서울--(뉴스와이어)--KGC인삼공사는 산업통상자원부·특허청 주관으로 서울신라호텔에서 25일 열린 ‘2023 기업지식재산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기업으로 국내외 상표권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 창출과 특허권을 활용한 인삼 재배 기술을 경작인들에게 무상 보급하는 등 지식재산 경영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식재산경영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지식재산대상’은 기업의 지식재산 역량을 강화하고, 지식재산의 노하우를 공유·확산해 국가 지식재산 및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지식재산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KGC인삼공사는 20년 3월 중국에서 저명상표로 인정받은 ‘正官庄’으로 우리나라 K-브랜드의 위상을 높였고, 22년 10월 특허청으로부터 국내 기업 최초로 ‘색채상표’를 등록받아 상표관리에 새로운 장을 마련했다.

또한 전 세계 60여 국가에 8500여 건의 상표, 특허, 디자인, 품종 등의 지식재산권을 등록·관리해 국가 지식재산 산업 발전에 기여했으며, 특히 인삼재배 관련 품종보호권 특허, 재배 기술 등을 경작인이 활용할 수 있도록 무상 보급에 앞장선 점도 높게 평가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대식
02-2189-22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