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상공인연합회, 영등포구청 지원으로 ‘메가쇼 시즌2’ 참여… 판로 확대 기대

영등포소상공인연합회 회원사인 코리아셀러스협동조합, 홈앤아이클린케어, 잔치팩토리 3개사 참여

메가쇼 시즌2, 킨텍스에서 11월 9일~12일 4일간 진행

영등포구청 지역경제과 도움 받아 영등포구 중소기업전시관 운영

2023-10-26 10:17
서울--(뉴스와이어)--영등포소상공인연합회는 영등포구청 지원으로 회원사 3곳이 ‘메가쇼 시즌2’에 참가해 판로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영등포구청은 영등포에 사업장을 둔 기업들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국내 유명 전시회 부스 참가, 홍보 및 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연간 참관객 45만명, 바이어 9만명, 1000개 기업이 참가하는 메가쇼 시즌2는 11월 9~12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대형 유통사 미팅 및 수출 상담 입점 설명회 등을 비롯해 쇼케이스, 바나나라운지 등 참가 업체들의 판로 확장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이 준비돼 있다.

영등포구청은 이번 전시회 참가 지원 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을 위해 메가쇼 시즌2에서 ‘영등포구 중소기업전시관’을 운영한다. 영등포소상공인연합회에서는 잔치활성화협동조합, 코리아셀러스협동조합, 홈앤아이클렌케어와 행복비타민이 참가한다.

국내 온라인 셀러들의 집합체인 코리아셀러스협동조합은 온라인으로 만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고,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로를 확장하는 기회를 얻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친환경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홈앤아이클린케어는 가정에서 고객들이 스스로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11월 메가쇼 시즌2에 참가하게 돼 홍보 및 판매의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지역별 테마를 중심으로 유명 특산품을 기획 및 유통하는 잔치활성화협동조합은 약도라지를 구증구포한 후 30시간 저온 농축한 흑도라지 스틱에 이어 흑도라지 젤리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며, 메가쇼 시즌2에서 제품 홍보·판매·핵심 고객 분석 등의 기회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영등포구청의 국내 유명 전시회 참여 지원 사업은 어려워진 경기에 방향을 잃고 헤맬 수 있는 영등포 소기업·소상공인들에게 나침반 같은 역할을 하며 기업이 나아갈 길에 대한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영등포소상공인연합회 소개

영등포구소상공인협회는 영등포구 소상공인 회원 상호 간 조직적 협력을 바탕으로 불균형·불공정한 법적, 제도적 장치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과 소상공인의 자유로운 기업 활동을 촉진하고 경영 안정성과 성장을 도모해 소상공인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 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소상공인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6장 소상공인연합회 조항에 따라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seoul-ydp.kfme.or.kr

연락처

영등포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커뮤니티센터
최진영 사업본부장
02-832-707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영등포소상공인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