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 글로벌 메탄 배출량 보고 프로젝트에 에니가 선택한 기업

SLB, 메탄 배출량에 대한 유엔의 OGMP 2.0 보고 표준에 맞춰 에니에 측정 계획 제공 예정

뉴스 제공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3-10-31 09:35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오늘 통합 에너지 기업인 에니(Eni)(뉴욕증권거래소: E)가 자사의 엔드투엔드 배출 솔루션 사업(SEES)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포괄적인 비산 메탄 배출량 측정 서비스 및 에니의 글로벌 운영 시설에 대한 보고 계획을 제공한다.

이미 진행 중인 이 프로젝트는 유엔환경계획(United Nations Environment Programme, UNEP)의 대표적인 메탄 보고 및 완화 프로그램인 석유 및 가스 메탄 파트너십 2.0(OGMP 2.0)의 보고 표준에 부합한다. 이는 투명한 보고를 위해 에니에 비산 메탄 배출량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제공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에니의 전략적 노력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메탄은 20년 동안 기후 변화에 미치는 영향이 이산화탄소보다 최대 84배 더 크고 석유·가스 부문의 운영 배출량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유해한 온실가스(GHG)이다.

SLB의 배출 사업부 이사인 카히나 압델리-갈리니에르(Kahina Abdeli-Galinier)는 “측정 정확도, 속도 및 규모는 석유 및 가스 산업이 메탄 배출량을 줄이는 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세 가지 요소”라며 “에니와 협력해 OGMP 2.0 요구 사항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과 글로벌 입지를 활용하여 6개월의 배송 기간 내에 육지 및 해양의 운영 전반에 걸쳐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메탄 데이터 측정 및 보고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하고 “에니와 다른 생산업체에 이 기능을 빠르게 확장함으로써 비산 메탄 배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진전을 가속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북미에 위치한 여러 현장에서 작동하는 SEES는 OGMP 2.0 보고 요구 사항에 따라 에니의 배출량에 대한 소스 수준 측정 및 시뮬레이션을 수행한다. SLB는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고 에니가 소스 수준 배출량을 OGMP에 보고하는 작업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앞서 SLB는 메탄 배출량을 식별하고 정량화하기 위한 최적의 측정 기술을 평가해 각 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과 현지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했다.

SEES는 2022년 3월에 출시됐으며 운영자에게 측정, 모니터링, 보고, 궁극적으로 메탄 및 일상적인 플레어 배출을 제거하기 위한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으로 설계된 포괄적인 서비스 및 최첨단 기술 세트를 제공한다. SEES는 출시 이후 보안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컨설팅, 최적화된 감시 계획, 측정 및 해석 등의 고객 프로젝트를 아시아, 중동, 유럽 및 미국에서 수행해 왔다.

SLB 소개

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균형 잡힌 지구를 위한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전 세계 100개국 이상으로 진출하고 그 두 배에 달하는 국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SLB는 석유·가스 혁신, 대규모 디지털 제공, 산업 탈탄소화 및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는 뉴 에너지 시스템 개발 및 확대를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본 보도자료에는 미국 연방 증권법이 의미하는 ‘미래예측진술’ 즉, 과거 사건이 아닌 미래에 대한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흔히 ‘기대하다’, ‘~할 수도 있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할 것이다’, ‘잠재적이다’, ‘예측하다’ 등 기타 유사한 단어가 포함된다. 미래예측진술은 SLB의 신기술 및 파트너십의 배포 또는 예상되는 이점에 관한 예측 또는 기대치,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문제와 관련된 목표, 계획 및 예상에 대한 진술, 에너지 전환 및 지구 기후 변화에 대한 예측 또는 기대, 운영 절차 및 기술의 개선과 같이 다양하며 불확실한 사안을 다룬다. 이러한 진술은 순 마이너스 탄소 배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능력의 부족, SLB의 전략, 이니셔티브 또는 파트너십의 의도된 이점을 인식하는 능력의 부재, 글로벌 기후 변화의 영향을 다루는 이니셔티브를 포함해 환경 문제에 관한 입법 및 규제 활동 계획, 규제 승인 및 허가의 시기 또는 수령, 미 증권거래위원회에 접수됐거나 제출된 SLB의 가장 최근 양식 10-K, 10-Q 및 8-K에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을 모두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위험이나 기타 위험 또는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구체화(또는 그러한 개발 변경의 결과로 초래)하거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SLB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 때문에 그러한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의무가 없다.

Slb.com/newsro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LB
미디어 문의
모이라 더프(Moira Duff)
외부 커뮤니케이션 이사
+1 (713) 375-3407
media@slb.com

투자 문의
제임스 R. 맥도널드(James R. McDonald)
투자자 관계 및 업계 업무 부문 총괄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투자자 관계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