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참가

반도체, 디스플레이 산업용 제품, 해수담수화 필터 등 첨단 제품 전시

반도체용 고성능 필터기술 적용한 가정용 ‘시노텍스 정수필터’ 출품

뉴스 제공
시노펙스 코스닥 025320
2023-11-01 10:53
화성--(뉴스와이어)--시노펙스의 첨단 멤브레인 기술이 적용된 필터 제품들이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서 공개된다.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는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 위원회, 산업통산자원부, 행정안전부 등 국내 17개 기관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지역 박람회이다.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DDC)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시노펙스는 주최측의 초청으로 비지지스관에 참가한다.

비지니스관은 지역의 기관 및 기업이 고민하고 있는 각종 문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가진 업체를 대상으로 고객과 전시참가 업체가 심도 있는 미팅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전시공간이다.

시노펙스는 이번 전시에 첨단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폐수재활용 시설에 사용되는 △ G-brane(중공사 멤브레인 필터) △ Hisep 멤브레인 (가압식 한외여과막 필터) △ 기체 분리막 등 산업용 제품을 전시하며, 최근 기후변화로 인한 가뭄과 물 부족 문제에 대한 해법으로 폐수재이용 및 해수담수화 솔루션을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첨단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앱솔루트급 필터기술이 적용된 ‘시노텍스 정수필터’를 함께 선보일 계획으로, 오래된 배관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수돗물의 오염에 대한 해법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시노텍스 정수필터’는 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고성능 앱솔루트급 필터기술을 적용한 △ MDA(Melt Blown Depth Absolute)필터 △ 천연야자 숯 필터 △ PES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시노텍스 정수필터는 수돗물이 오래된 배관을 통해 가정으로 오면서 오염될 수 있는 각종 불순물은 물론 수돗물 속의 잔류염소와 초미세 플라스틱, 각종 박테리아까지 99% 이상 완벽히 걸러내는 고성능 제품이다.

시노펙스는 이번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전시참가를 기념해 1일 오후 8시부터 정수필터 특집 방송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 중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ynopex.com

연락처

시노펙스
IR팀
최원철 프로
031-379-7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