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유저 취향 저격… 포토매틱, 가로수길에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팝업 오픈
게임 하면 포토 부스가 공짜, 체험과 포토 부스 이벤트를 동시에
포토매틱, 신사동에 이색 팝업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열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를 기다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 팝업에서는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무료 포토 부스 촬영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토매틱은 셀프 사진 브랜드로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또한 커스텀이 가능한 포토부스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공간이 없는 브랜드와 콘텐츠를 위해 공간을 대관해주는 서비스인 ‘포토매틱 샵#’도 함께 운영 중이다. 유동 인구가 많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포토매틱 샵#’ 팝업 전문 매장은 공간 내·외부를 모두 커스텀할 수 있고, 무엇보다 포토 부스로 굿즈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브랜딩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에 MZ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싶거나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캐릭터의 포토 프레임으로 추억 사진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팝업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세 가지 스텝은 다음과 같다.
1. 신사동 ‘포토매틱’ 현장에서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스테이지 3개 클리어하기
2. 이벤트 현장을 촬영한 사진을 3개의 해시태그(#마리오 #슈퍼마리오브라더스원더 #Mario)와 함께 SNS*에 업로드
※ X(옛 Twitter), Facebook, Instagram
3. 현장 스태프에게 확인 받은 후 포토매틱 촬영 부스에서 사진을 무료로 촬영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팝업은 11월 10일(금)까지 신사동 ‘포토매틱’에서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8시까지다. 자세한 문의는 포토매틱 공식 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포토매틱 소개
포토매틱은 아날로그 감성과 트렌드를 모두 잡은 오리지널 셀프 촬영 브랜드다. ‘만약 스튜디오 사진을 사진작가가 찍어주지 않고 스스로 찍는다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부터 국내 최초 흑백 셀프 스튜디오 ‘포토매틱’이 탄생했다. 포토매틱은 독립된 공간에서 카메라에 연결된 리모컨으로 직접 촬영하면서도 누구나 전문적인 결과물을 낼 수 있는 ‘셀프 사진관’이라는 새로운 촬영 방식과 문화를 만들어냈다. 2018년 단 한 개의 셀프 사진관이었던 ‘포토매틱’은 독보적 콘셉트로 오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셀프 사진관의 시작점으로 많은 카피캣 브랜드를 만들어냈다. 이에 앞서가는 레퍼런스가 돼 따라 하고 싶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게 됐다. 포토매틱은 더 많은 사람이 더 편안하고 즐겁게 오래가는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여전히 항상 고민하고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