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소닉스, 상당한 환급 이익금 획득

회사는 간 시술에 대해 인상된 지급률과 신장 시술 적용에 대해 새로운 고유 CPT® 코드를 부여받았다

뉴스 제공
HistoSonics
2023-11-07 14:05
미니애폴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침습적 에디슨® 조직절제술 시스템(Edison® Histotripsy System) 및 새로운 음파 빔 요법의 제조업체인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www.histosonics.com)는 오늘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Centers of Medicare & Medicaid Services, CMS)가 간 종양 시술의 조직절제술에 대한 새로운 지급률을 설정해 지급률을 1만7500달러로 인상했다고 발표했다.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는 2023년 11월 규칙 제정 과정에서 미국에서 실시된 #호프포리버(#HOPE4LIVER) 임상시험의 청구 데이터를 활용해 이미지 유도를 포함한 악성 간세포 조직의 음향 에너지 전달을 통한 비열 절제인 히스토소닉스 카테고리 III 현재 절차 용어(CPT®) 코드 0686T(HistoSonics Category III Current Procedural Terminology(CPT) Code 0686T)에 대한 외래환자 지급률을 1만2500달러에서 새로운 전국 평균 요율인 1만7500달러로 높여서 순회지급분류(Ambulatory Payment Classification, APC) 1576에 새로운 절차를 배정했다. 이 지급률은 외래환자 환경에서 표적 간 종양을 파괴하기 위해 비침습적 조직절제술을 사용하는 병원 및 의사를 지원하며, 입원이 필요한 환자에게는 기존 포괄수가제(Diagnosis Related Group, DRG) 지급률이 적용될 수 있다.

히스토소닉스의 사장 겸 CEO인 마이크 블루(Mike Blue)는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의 조직절제술 간 시술 지급률 재조정은 메디케어 환자들에게 조직절제술과 그 잠재적 혜택에 대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접근을 가능하게 합니다. 당사는 그중 많은 수가 역사적으로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접근이 지연던 메디케어 환자들을 위해 당사의 장치와 같은 획기적인 장치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한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를 높이 평가합니다”라고 말했다. 히스토소닉스의 에디슨 조직절제술 시스템은 고급 이미징과 독점 소프트웨어를 결합해 환자별 치료를 제공하고 조직절제학을 이용해 아세포 수준에서 표적 조직을 기계적으로 파괴한다. 조직절제술은 절제 불가능한 간 종양을 포함한 표적 간 종양을 파괴하는 데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최근 FDA로부터 비열적·기계적 집중 초음파 과정을 사용해 간 종양의 비침습적 파괴를 위한 에디슨 시스템을 판매할 수 있는 승인을 받았다.

또한 미국의학협회(American Medical Association, AMA)는 최근 신장 조직의 조직절제술에 대한 새로운 카테고리 III CPT 코드를 발급했다. 이는 절개, 전리 방사선 또는 열을 사용하지 않고 병든 신장 조직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기 위해 음향 에너지를 사용하는 최초의 자동화된 외부 빔 요법을 환자와 임상의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새로운 CPT 코드는 미국에서 2024년 7월 1일에 발효될 예정이며, 이때 제공자는 ‘#호프4키드니 트라이얼(#HOPE4KIDNEY Trial)’이라고 칭하는 회사가 의뢰하는 의료기기 임상시험계획 승인(Investigational Device Exemption, IDE) 임상시험의 일환으로 미국 전역의 환자에게 조직절제술 시술을 수행할 때 이 코드를 활용할 수 있다.

CPT 코드는 에이엠에이 시피티 에디토리얼 패널(AMA CPT® Editorial Panel)에 의해 부여되고 규제되며 의료 서비스 및 환급 절차를 설명하기 위해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를 포함한 정부 지급자와 상업적 건강 플랜에 의해 널리 사용된다. 이 새로운 코드의 발급은 미국 전역의 병원이 서비스와 직접 관련된 청구를 제출할 수 있게 되면서 주요 환급 이정표를 나타낸다. FDA가 신장 조직절제술에 대한 시판 허가를 내림에 따라, 이 새로운 코드는 환자와 의사에게 수술로 인한 출혈, 감염 또는 통증과 같은 기존 치료법에서 볼 수 있는 잠재적인 합병증 없이 비침습적으로 신장 조직을 치료할 수 있는 옵션으로 조직절제술에 대한 접근을 제공할 것이다.

신장 조직의 X201T 조직절제술(즉, 음향 에너지 전달을 통한 비열 절제술)인 새로운 카테고리 III CPT 코드는 2024년 1월 1일에 발급될 예정이다.

마이크 블루는 “이 신장 CPT 코드를 획득하는 것은 병원에 조직절제술을 도입하기 위한 당사 사업의 발전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로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 제공자가 표적 신장 조직을 파괴하기 위한 조직절제술 사용에 대한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도록 하고, 조직절제술의 고유한 기능으로부터 잠재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많은 환자를 위한 광범위한 접근을 할 수 있도록 지급자와의 환급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에디슨 시스템은 신장에 사용하기 위한 시험용이며 간 종양을 파괴하는 용도로 미국에서만 판매된다.

히스토소닉스 소개

히스토소닉스는 집중 초음파를 사용해 원치 않는 조직과 종양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고 액화하는 새로운 작용 메커니즘인 조직절제학을 활용하는 비침습적 플랫폼과 독점적인 음파 빔 요법을 개발하는 비상장 의료기기 회사이다. 이 회사는 현재 미국 및 일부 글로벌 간 치료 시장에서 에디슨 시스템을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신장, 췌장 등과 같은 다른 장기로 조직절제술 응용을 확장하고 있다. 히스토소닉스는 미시간주 앤아버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www.histosonics.com/ 을 방문해 확인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501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istoson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
조시 킹(Josh King)
글로벌 시장 접근 부문 부사장
+1 608.332.8124
Joshua.king@histoson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