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3세대 그린카드 ‘DGB 어디로든 그린카드’ 출시

전기·수소차 충전 및 공유 모빌리티 영역 특화 혜택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23-11-08 11:44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환경부와 함께 ‘DGB 어디로든 그린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그린카드는 녹색소비 생활을 실천할 경우 에코머니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이번에 출시된 그린카드 세 번째 버전 ‘DGB 어디로든 그린카드’는 전기·수소차 충전 및 공유 모빌리티 이용 시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혜택을 신규로 추가하며 최근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했다.

전기차·수소차 충전 시 최대 40%, 공유 모빌리티(공유 킥보드, 공공자전거, 렌터카 등), 버스·지하철·고속버스, 커피 전문점 이용금액 대상 10%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해 기본적으로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대상 0.2% 에코머니 포인트가 적립된다.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혜택은 모두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과 무관하게 그린카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그린서비스는 ‘DGB 어디로든 그린카드’ 회원에게도 제공되며 녹색소비 시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그린카드 혜택 제공 공공시설 무료입장 및 할인 혜택 등의 혜택이 있다.

카드 디자인은 친환경 컬러인 그린 컬러를 카드 전체에 배치하고 플레이트 소재로 친환경 재생 플라스틱을 50% 이상 사용해 친환경 콘셉트를 구현했으며, 국내전용 및 국내외겸용 모두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에코머니 포인트 및 그린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드 홈페이지 또는 그린카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DGB대구은행
홍보부
박종희 차장
053-740-20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GB대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