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티 프로, 2023년 디지털에 대한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에서 신원 확인 샘플 공급업체로 인정

2023년 디지털에 대한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에서는 기업과 혁신 리더에게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조명한다.

뉴스 제공
Shufti Pro
2023-11-09 17: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슈프티 프로(Shufti Pro)는 2023년 7월 26일 발표된 2023년 디지털에 대한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Gartner Hyp Cycle for Digital Identity)에서 샘플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 사용자는 Gartner® 가입자에게만 제공되는 보고서를 읽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슈프티 프로는 다른 샘플 공급업체 중에서 페이지 하단의 59페이지 ‘샘플 공급업체’ 아래에 언급되어 있다.

슈프티 프로 최고경영자(CEO) 빅토르 프레둥(Victor Fredung)은 “당사는 2017년부터 전 세계 기업에 혁신적인 IDV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기술 향상과 강력한 데이터 보안 정책을 구현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생성형 AI에 대한 우려 증가

가트너(Gartner)의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강력한 가짜 기술과 사기꾼들의 사용 증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공격자는 프레젠테이션 공격(예: 대상의 얼굴 사진 사용)을 사용할 수 있다. 공급업체의 프레젠테이션 공격 탐지(PAD) 주장에는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 철저한 평가는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감당할 수 없는 수준이다. 액티브 PAD 기법은 UX 혜택을 잠식할 수 있다. 생성형 AI(‘딥페이크’) 공격은 보다 정교한 대응 조치를 요구하며, 이는 공급업체 간의 핵심 차별화 요소가 된다.”

개인의 신원에 대한 신뢰 확보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기술했다.

“인증 프로토콜은 패스키, 즉 다중 장치 자격증명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가장 전향적인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 실제 신원 청구에 대한 신뢰를 제공하는 혁신은 점점 더 진전되고 있다. 여기에는 신원 확인 및 데이터 중심 신원 확인이 포함된다.”

슈프티 프로 - 디지털 시대의 신뢰와 보안 강화

슈프티 프로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실제 사람만이 검증을 통과할 수 있다고 기업에 보장하며, 최대 99.7%의 정확도를 자랑한다. 이 플랫폼은 기업에 올인원 KYC 및 KYB 솔루션을 제공하며, 150개 이상의 언어로 된 1만 개 이상의 ID 문서를 지원한다. 회사는 최첨단 AI 기반 IDV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사기를 방지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신뢰를 가속한다.

또한 슈프티 프로는 심층 가짜 속임수를 효과적으로 탐지할 수 있는 IDV 솔루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가장 강력한 생체 인증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현대적인 ID 스푸핑 시도를 모두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심층 인식 알고리즘과 활성 감지 기능을 통합하여 사기꾼들이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딥 페이크와 마스킹 시도를 효과적으로 탐지한다.

가트너, Hype Cycle for Digital Identity, 2023년 7월 26일. 가트너와 Hype Cycle은 미국 및/또는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해당 자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사용한다. 무단 전재가 금지된다.

면책 사항: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 간행물에 명시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실을 진술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본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거나 암시적인 모든 보증을 부인하며, 여기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에 대한 보증도 포함된다.

슈프티 프로 소개

슈프티 프로는 KYC, KYB, KYI, AML, 생체 인증 및 OCR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IDV 서비스 업체로 전 세계적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7개의 해외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설립 이후 17개 이상의 무료 IDV 제품 및 솔루션을 출시했다. 150개 이상의 언어로 된 1만 개 이상의 ID 문서를 자동으로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는 슈프티 프로는 2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고객에게 자랑스럽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shufti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슈프티 프로(Shufti Pro)
폴 키네(Paul Keen)
수석 연구원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44 020 3435 6498
paul.k@shuftipro.com

마켓 프로(Market Pro)
마케팅 파트너
Shuftipromedia@marketpro.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