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경영의 길잡이… 한국준법진흥원 주최 ‘ESG 경영 전략 웨비나’ 15일 개최

한국준법진흥원, ‘ESG 경영 및 ISO 인증’ 온라인 설명회 개최… 11월 15일 오후 2시

뉴스 제공
한국준법진흥원
2023-11-13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준법진흥원(이사 용석광)은 11월 15일(수) ‘ESG 경영을 위한 ISO 37001/ISO 37301 온라인(ZOOM)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웨비나는 고객사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마련됐다.

웨비나에서는 공정거래법/CP(Compliance Program)의 방향성 및 글로벌 경제와 경영에 대한 전망을 바탕으로 중견기업과 중소기업, 공공기관을 포함한 모든 기업에 ESG 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전달하고, 공급망 조사와 민간기업의 모범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ISO 37001과 ISO 37301 표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ESG 경영에 관심 있는 기업의 대표자나 실무자, 공정거래 및 ISO 인증 관련 실무자, 법무 및 감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웨비나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 20분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홍승표 EU 변호사를 포함한 다수의 전문가가 △ESG 공급망 조사 및 탄소중립 정책 방향 △ISO 37301 및 ISO 37001의 필요성 △민간기업 사례 연구 △공정거래법과 CP의 최신 동향에 대해 발표한다.

한국준법진흥원은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ESG 경영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업계 및 실무자들이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귀중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참가자들의 ESG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무 능력을 강화하는 데도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설명회 참가 접수 및 문의 사항은 한국준법진흥원 공식 웹사이트(www.grc.or.kr/main/main.php)를 통해 가능하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한국준법진흥원을 검색한 뒤 사이트를 방문하면 팝업 광고를 통해 접수할 수도 있다.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국준법진흥원 소개

한국준법진흥원은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서비스 제공으로 사회적 신뢰를 받는 인증기관이 되고자 ESGRC (Governance·Risk and Compliance)를 슬로건으로 고객에게 전문가적 윤리 건강검진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한국준법진흥원은 사람 중심, 사회적 책임 실현, 정직과 신뢰를 비전 삼아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을 통해 고객과 주주, 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준법 전문 기관이 되고자 한다.

한국준법진흥원 온라인 설명회 홍보 영상: https://youtu.be/OcWF1qYL_kk?feature=shared

웹사이트: https://www.grc.or.kr/main/main.php

연락처

한국준법진흥원 홍보대행
뉴저널리스트 투데이
박병기 편집장
031-242-7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