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기업특화 영업조직 수원금융센터 개점

경기도 중심 도시, 수원에 점포 개점… 경기 동남부 권역 중심 영업망 확대

‘기업특화 영업조직점’ 금융센터로는 9번째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23-11-13 17:01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13일(월) 수원금융센터를 개점했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 수원금융센터(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5, 센터장 박재훈)는 수원의 중심지인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다. 인계동은 행정, 금융, 주요 상권이 밀집된 지역으로 교통접근성과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수원의 대표 도시로 성장했고 전자, 반도체 산업의 중심인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과 인접해 구매력이 높은 유동인구도 풍부하다.

‘금융센터’는 DGB대구은행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기업특화 영업조직으로 창립 이래 56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의 중소기업 발굴 및 금융지원 확대를 위해 구축됐다. 2023년 1월 성남금융센터를 시작으로 인천, 여의도, 부산동부, 반월공단 등 총 9곳에서 운영 중에 있다(금융센터 지역별 현황 : 서울지역 1, 경인지역 6, 대전지역 1, 부산지역 1).

황병우 은행장은 “이번 수원금융센터 개점을 통해 경기 동남부지역의 영업 공백을 해소하고 DGB의 강점인 중소기업 금융지원 확대 등 지역밀착 금융 서비스 지원을 통해 수도권 영업망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이번 수원금융센터 개점을 DGB대구은행의 시중은행 전환을 위한 초석으로 삼는 한편, 앞으로도 전국 중소상공인의 든든한 금융동반자가 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DGB대구은행
홍보부
박종희 차장
053-740-20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GB대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