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 ‘SW혁신 인재양성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 협약 체결

인적자원 교류와 지원, 교육기관 상호 활용 및 네트워크 공유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23-11-13 17:02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SW혁신 인재양성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학장 이헌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0일(금) 봉무동 DGB혁신센터에서 열린 본 협약식에서 양측은 보유 네트워크를 공유해 협력을 강화하고 상호 지역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을 논의했다.

이노베이션아카데미는 경쟁력 있는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한 혁신 교육기관으로 실전 중심의 자기주도형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커리어 개발이 특징 중 하나로 DGB대구은행은 본 협약을 통해 기업탐방 및 기업설명회를 제공하는 등 인적자원 교류 및 지원으로 교육생에게 참여를 독려하고 더 좋은 교육환경 구축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이상근 DGB대구은행 ICT본부 부행장은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 지역 SW산업 활성화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뜻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DGB대구은행
홍보부
박종희 차장
053-740-20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GB대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