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Ray, 바이코 전력 모듈 탑재한 ROV로 고난도 수중 임무 수행

VideoRay, 바이코 팟캐스트에서 원격 조종 잠수정(ROV) 활용 범위 확대와 자사의 새로운 수중 임무 대응 방식에 대해 논의

뉴스 제공
바이코 나스닥 VICR
2023-11-14 12:59
앤도버,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혁신적인 고성능 전력 모듈 분야의 선도기업 바이코(Vicor)는 자사의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에서 원격 조종 잠수정(ROV)의 대표 제조업체인 VideoRay와 논의했다고 밝혔다.

두 업체는 장기간 극한의 수심 환경에서 원격으로 안전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ROV의 급속한 성장세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VideoRay는 현재 ROV 수요가 급물살을 타고 있으며, 모듈식 기술을 적용하면 개별 임무에 맞게 ROV를 조정하고 맞춤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에 본사를 둔 VideoRay는 ROV에 고밀도 전력 모듈 기반의 최신 기술과 첨단 전력 공급 네트워크를 탑재하고 있다. ROV는 보안을 유지하면서 구조 활동을 지원하고, 심해를 탐사하기에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손꼽힌다.

VideoRay 팀은 ROV 및 소프트웨어를 위험한 환경에 맞춰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사용 용이성, 휴대성, 다목적성, 안정성까지 구현했다. VideoRay는 수색구조, 시설 점검, 구난, 연구 등 폭넓게 수중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바이코의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는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구글 팟캐스트 등과 같은 모든 주요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팟캐스트 청취자들은 오늘날 가장 까다로운 전력 문제와 새로운 전동화 아이디어, 획기적인 전력 아키텍처 및 실질적인 전력 설계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VideoRay 소개

1999년 설립된 VideoRay는 수중 ROV 분야의 혁신을 이끌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널리 사용 중인 관측용 수중 ROV와 관련해서도 상당한 명성을 보유하고 있다. VideoRay의 수중 ROV는 수색구조, 보안·테러 방지, 기뢰 폭발, 해양 석유·가스 및 풍력 발전 인프라 검사, 선체·부두 시설 검사, 수중 연구, 해난구조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바이코 소개

바이코(Vicor Corporation)는 고성능 전력 모듈 분야의 리더로, 소스에서 POL(point-of-load)까지 최고의 밀도와 효율성을 제공하는 모듈식 전력 시스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분배 아키텍처, 변환 토폴로지 및 패키징 기술의 선두주자로 전력 모듈의 밀도, 효율성, 전력 공급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바이코는 기업용 및 고성능 컴퓨팅, 산업 장비 및 자동차, 항공 우주 및 방위 분야 등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이코의 다양한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corpower.com

연락처

바이코(Vicor)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강동산 매니저
02-318-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