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맛 ‘첫맛 만능멸치육수’ 모델로 뮤지컬 여왕 김소현 발탁… 신규 TV 광고 공개

뉴스 제공
청우식품
2023-11-16 15:04
구미--(뉴스와이어)--소스 제조 전문 기업 청우식품의 대표 브랜드 첫맛이 ‘첫맛 만능멸치육수’ 모델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을 발탁하고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요리 초보인 딸이 마트에서 장을 보던 김소현에게 요리 비법을 묻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김소현은 매대에서 첫맛 멸치육수를 꺼내 들며 ‘어느 요리에도 만능이니까, 첫맛 만능멸치육수’라며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춘다. 트로트 형식의 중독성 있는 CM송과 화려한 댄스로 첫맛 만능멸치육수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김소현은 ‘오페라의 유령’에서 크리스틴 역으로 화려하게 데뷔 후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명성황후’, ‘안나 카레니나’, ‘위키드’, ‘지킬 앤 하이드’에 출연해 맹활약했으며 방송,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첫맛은 김소현이 지닌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첫맛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어 첫맛 만능멸치육수는 청우식품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국내산 멸치를 18배 고농축시킨 제품으로 단 한 스푼으로 요리의 깊고 진한 감칠맛을 낼 수 있다며, 국물 요리와 무침·조림 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맛, 가격, 시간 모두 잡은 만능 육수라고 설명했다.

첫맛 만능멸치육수 광고 영상은 첫맛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우식품 소개

청우식품은 2004년 캡사이신 소스 국내 최초 개발을 시작으로 각종 소스, 양념장, 육수, 조미료를 생산하는 소스 전문 업체다. 2004년부터 소스업계에 종사하며 터득한 청우식품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식탁이 항상 행복할 수 있도록 최상의 맛을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 개발에 늘 힘쓰고 있다.

첫맛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1flavor_official
첫맛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echungwoo

웹사이트: https://1flavor.co.kr

연락처

청우식품
관리팀
우은주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청우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