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미용실 뮤아이, 퍼스널컬러 컨설팅 강화

웜앤쿨 컬러이미지컨설팅 김정민 원장 영입

서울--(뉴스와이어)--토탈뷰티살롱 청담 뮤아이(대표원장 이수진, www.instagram.com/muu.i_official_)가 퍼스널컬러 컨설팅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청담 뮤아이는 웜앤쿨 컬러이미지컨설팅의 김정민 원장을 영입하고, 다양한 퍼스널컬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정민 원장은 컬러 이미지 컨설팅 전문가로 JTBC ‘송지효의 뷰티뷰’ 등 여러 매체에 출연해 퍼스널컬러를 소개한 바 있다.

청담 미용실 뮤아이는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옷, 염색, 액세서리, 네일 등에 어울리는 색상과 스타일을 추천한다. 또 컬러 매칭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과 코칭을 제공해 프라이빗 쇼핑, 취업 면접, 퍼스널 브랜딩까지 도울 예정이다.

퍼스널컬러는 개인이 타고난 고유의 신체 색상과 어울리는 색을 찾아 헤어 메이크업, 패션 등에 적용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최근에는 개인의 이미지를 브랜딩하는 것으로 확장되는 추세다.

일반적으로 퍼스널 컬러는 피부, 눈동자, 모발 등의 색에 따라 결정된다. 퍼스널 컬러를 찾을 때 자신이 노란기가 도는 피부라면 웜톤(warm tone)이 어울리고, 창백하고 푸르스름한 기운이 돈다면 쿨톤(cool tone)이 어울린다.

최근에는 퍼스널컬러 서비스가 K-뷰티와 함께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을 방문한 중국 인플루언서 장가성씨(25)는 “한국 관광의 첫 순서로 퍼스널 컬러 서비스를 받는다. 퍼스널컬러에 맞는 메이크업을 해보고 화장품과 옷도 구매하기 위해서다. 이 서비스는 환한 얼굴로 외모를 돋보이게 만들어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청담 뮤아이 이수진 대표는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객 유입이 늘면서 외국인들이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를 받기 위해 청담 뮤아이를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며 “퍼스널 컬러에 맞는 헤어 메이크업과 패션이 조화를 이루면 피부가 깨끗하고 화사해 보이며 이목구비도 뚜렷해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예비 신부, 유튜버, 아나운서, 연예인, CEO,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고객층이 뮤아이의 서비스를 받았다. 국내 고객뿐아니라 해외 고객에게도 K-뷰티 서비스를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청담사거리 124-3에 위치한 청담 뮤아이 매장(https://naver.me/F0tQ95n3)은 토탈 뷰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며, 네이버와 카카오 헤어숍 플랫폼에서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청담 뮤아이 소개

청담 뮤아이는 다양한 경력과 각종 교육을 이수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들이 일대일 상담 후 고객의 얼굴형과 이목구비에 맞는 맞춤형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뮤아이(muse communication hideout)’는 여신들이 소통하는 아지트, 즉 아름다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공간이란 뜻이다.

청담미용실 뮤아이: https://www.instagram.com/muu.i_official_/
청담동 미용실 뮤아이: https://naver.me/F0tQ95n3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청담 뮤아이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과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