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영감을 불어넣고 아시아의 디자인 우수성을 창조하는 HKDC, 디에프에이 어워드 2023 수상자 공개

뉴스 제공
Hong Kong Design Centre
2023-11-21 14:1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홍콩 디자인 센터(Hong Kong Design Centre, HKDC)가 자랑스럽게 아시아에서의 지속적인 영향력을 인정하는 디자인 우수성을 기념하는 저명한 축하 행사인 ‘디에프에이 어워드 2023(DFA Award 2023)’의 걸출한 수상자들을 발표한다.

2003년에 홍콩 디자인 센터에 의해 설립되었고, 홍콩특별행정구(HKSAR) 정부의 크리에이트 홍콩(Create Hong Kong)을 주요 후원자로 둔 디에프에이는 아시아에서 영향력을 갖는 우수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기리고, 특히 아시아에서 디자인 전문직, 교육 및 사회에 상당한 기여를 한 디자이너와 리더들의 필수 불가결한 역할을 강조한다.

디에프에이 평생 공로상(DFA 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자, 케냐 하라(Kenya HARA); 디에프에이 디자인 리더십 어워드(DFA Design Leadership Award) 빅터 로청윙(Victor LO Chung-wing), 이에프에이 세계 최우수 중국 디자이너(DFA World’s Outstanding Chinese Designer) 장첸 어(JIANG Qiong Er.)

‘디에프에이 홍콩 영 디자인 탤런트 어워드 2023(DFA Hong Kong Young Design Talent Award 2023)’은 다양한 측면에서 젊고 뛰어난 홍콩 디자이너 17명을 표창하며, 그 수상자 중 13명은 시야를 넓히고 귀중한 경험을 쌓고 개인적인 발전 및 홍콩 창조 산업에 기여하기 위해 해외에서 일하거나 공부할 수 있는 재정적 후원을 받을 자격을 얻게 된다.

‘디에프에이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 2023(DFA Design for Asia Awards 2023)’은 아시아에서 영향을 가진 디자인 분야의 뛰어난 업적을 기념하고 기리는 행사로, 6개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포괄적인 스펙트럼의 디자인 우수성을 다룬다.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하기 위해 총 216개의 상이 수여된다. 이 상들 중에는 10개의 대상, 19개의 금상, 40개의 은상, 55개의 동상 및 92개의 공로상이 수여된다.

HKDC의 회장인 에릭 임(Eric YIM)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디자인은 사람들의 인식을 변화시키고 결과적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바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디자인의 의미를 고려하는 것은 현대인에게 중요한 능력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고, 그 수상자들은 우리에게 새로운 영감과 격려를 제공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 및 지속 가능성과 연결된 디자인 사고는 단순히 지난 몇 년간의 트렌드일 뿐 아니라 또한 향후 수십 년 동안 모든 부문이 나아가야 할 길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05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kdesigncentr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홍콩 디자인 센터(Hong Kong Design Centre)
카미 리우(Kammy Liu)
kammy.liu@hkdesigncentre.org

알에스브이피 커뮤니케이션(RSVP Communications Ltd)
유키 챈(Yuki Chan)
yukichan@rsvp.com.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