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 마누카 꿀이 만났다… 정관장 ‘홍삼마누카’ 출시

정관장의 엄격한 관리 거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콤비타의 철저한 품질 관리를 적용한 100% ‘뉴질랜드산 마누카꿀’의 만남

뉴스 제공
KGC인삼공사
2023-11-23 08:5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홍삼을 대표하는 정관장이 프리미엄 꿀인 마누카 꿀 1위 브랜드 콤비타와 손잡고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마누카’를 선보인다.

‘홍삼마누카’는 124년 역사의 글로벌 1위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홍삼과 50년 전통의 세계적인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 꿀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된 스페셜 제품이다.

마누카꿀은 전 세계에서 뉴질랜드만 자생하는 마누카꽃에서 채밀한 100% 천연 벌꿀이며, 그중에서도 콤비타는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UMF 라인선스를 획득한 마누카꿀의 대표 브랜드다.

정관장과 콤비타의 만남으로 탄생한 ‘홍삼마누카’는 정관장의 엄격한 관리를 거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콤비타의 철저한 품질 관리를 적용한 100% 뉴질랜드산 UMF10+(Extra Premium급) 마누카꿀에 생강, 모과 등을 더해 지구의 에너지를 담아내기 위한 노력이 담긴 제품이다.

스틱 형태로 휴대가 편리한 ‘홍삼마누카’는 1포에 홍삼농축액 1g과 마누카꿀 umf10+ 750mg가 담겨있다. 영양 가득한 홍삼과 꿀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꿀과 함께 맛있게 홍삼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홍삼마누카’는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에는 중국, 싱가포르, 홍콩 등 글로벌시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