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고객만족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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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레보
2005-11-15 18:06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대표기업인 ㈜아이레보(대표 하재홍)는 15일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고객서비스 혁신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능률협회는 아이레보가 ‘고객은 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 대표이사의 높은 CS경영의지 ▲ 내,외부 고객 만족도 최우선 ▲ 고객중심의 책임경영 실천 등을 추진해 온 점을 선정사유로 꼽았다.

아이레보측은 2003년부터 2004년, 2005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히고, 사업초기부터 실시한 업계 최초의 080 무료상담전화, 24시간 잠들지 않는 서비스, 경영진의 친필 사과편지 등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시스템 혁신의 노력이 외부의 공식 평가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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