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신영, GS샵 TV홈쇼핑서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 론칭 방송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3-11-27 09:27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11월 28일(화) 오후 5시 35분부터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이하 매콤코다리)’를 선보인다.

‘다비이모’는 개그우먼 김신영 씨가 음원 ‘주라주라’를 발매했을 때 설정한 부캐다. 김신영 씨 둘째 이모로 설정된 가상 캐릭터로 빠른 45년생, 대구 태생이다. 평소 구수한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비이모는 이날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주 고객층인 40·60여성들의 눈과 귀, 입맛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콤코다리’는 김신영 씨가 평소 즐겨 먹는 코다리조림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김신영 씨는 KBS2 예능 ‘빼고파’에서 출연자 식단을 관리할 정도로 빼어난 음식 솜씨를 보여준 바 있는데, 이번 ‘매콤코다리’에 본인만의 레시피를 고스란히 담았다.

우선 ‘코다리’는 손질 전 기준 45cm, 머리와 꼬리를 제거한 뒤에도 30cm가 넘는 월척으로 선별했다. 여기에 60일 동안 자연 건조한 강원도 양구 시래기와 국내산 꽈리고추를 함께 넣어 조리했다. 양념에는 설탕 대신 사탕수수 100%를 사용해 달지 않으면서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무엇보다 프라이팬으로 3분 만에 조리할 수 있고 코다리를 다 먹은 뒤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도록 양념을 충분히 넣는 등 시작부터 마지막까지의 최고의 경험을 하도록 만들었다.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했으며 색소, 방부제, 유해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 가격은 6팩에 6만9900원이며 론칭 기념으로 GS Pay, BC카드 등 결제 시 5~7% 할인 및 생방송 중 60명을 추첨해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김신영 씨는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막내딸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방송에 출연하실 다비이모가 긴장하지 않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