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고속·고해상도 라인 스캔용 밀착형 이미지 센서 생산 시작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23-12-01 09:05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가 고속 및 고해상도의 완전 통합 라인 스캔 이미징 모듈 ‘AxCIS™’ 제품군을 생산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이 용이한 이 밀착형 이미지 센서(CIS)는 센서, 렌즈 및 조명을 하나로 결합해 다양하고 까다로운 머신 비전 응용 제품에 필요한 합리적 비용의 검사 시스템을 제공한다.

텔레다인의 멀티라인 CMOS 이미지 센서로 구동되는 AxCIS는 28µm 픽셀 크기 또는 900dpi 해상도에서 모노의 경우 최대 120kHz 라인 레이트, HDR 이미징의 경우 60kHz x 2의 라인 레이트를 제공해 유례가 없는 정밀도로 결함 감지도 가능하다.

또한 독보적인 센서 디자인을 통해 누락되는 픽셀 없이 전체 시야를 확보해 보간 없이도 100% 균일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독립적인 노출 제어 기능이 있는 듀얼 라인을 사용해 HDR 이미징이 구현되며, 이 기능을 통해 개선된 다이내믹 레인지로 고반사 소재를 훨씬 더 잘 감지할 수 있어 계측과 같은 분야에 적용하는 데 이상적이다.

AxCIS는 다양한 FOV로 확장할 수 있게 설계됐다. 소형 폼 팩터와 방진 설계를 갖춘 AxCIS는 수직 간격이 제한돼 있어도 시스템의 거의 모든 곳에 장착할 수 있다. Camera Link HSFP+ 광섬유 인터페이스는 높은 데이터 전송 신뢰성으로 길이가 길고 비용이 저렴한 표준 케이블(최대 300m)을 통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AxCIS 제품 페이지를, 판매 관련 문의는 문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텔레다인 달사는 텔레다인의 비전 솔루션스(Vision Solutions) 그룹에 속해 있으며, 머신 비전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의 설계, 제조, 배포 분야의 선두 업체다. 텔레다인 달사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Vision Solutions는 전 세계 및 여러 산업에 걸쳐 수천 개의 검사 시스템의 중추 역할을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ledynedalsa.com/imag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소개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는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달사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
미디어 담당
유키 찬(Yuki Cha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