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근력·혈행케어를 위한 ‘장수:율’ 신제품 2종 출시

뉴스 제공
KGC인삼공사
2023-12-04 09:09
서울--(뉴스와이어)--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근(䈥)’, ‘장수:율 혈(血)’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장수:율(匠水:律)’은 70세 이후 급격하게 건강 이슈가 발생하는 시니어뿐만 아니라, 사회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하며 9월 ‘장수:율 지(知)’ 출시를 시작으로 정관장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장수:율 지(知)’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뇌세포 구성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더해 인지력과 기억력을 동시에 개선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3개월 만에 10만 병 이상 판매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에 출시한 ‘장수:율 근(䈥)’은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 오미자추출물,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해 활기찬 일상을 위한 에너지와 활력을 도와 줄 수 있다.

주원료인 오미자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근력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재로, ‘쉬잔드린(schizandrin)’이란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인체시험을 통해 대퇴사두 근력 및 악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건강 기능에 필수적인 영양소일 뿐만 아니라, 몸 속 300여 종류의 효소작용을 도와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장수:율 근(䈥)’은 특허조성물 식물혼합농축액과 함께 녹용추출액, 차가버섯농축액, 꽃송이버섯농축액, L-아르기닌 등 엄선한 부원료를 담아 설계한 점도 특징이다.

‘장수:율 혈(血)’은 혈행건강 집중케어로 원활한 혈액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과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위한 기능성 원료인 ‘칸탈로프멜론추출물’을 주원료로 담아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유지하기 위해선 혈관벽 두께를 관리할 필요가 있는데, 프랑스 국립예방의학센터 인체실험 결과에 따르면 ‘칸탈로프멜론추출물’ 섭취군의 경동맥 혈관벽 두께는 대조군에 비해 현저하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장수:율 혈(血)’에는 1000㎏의 칸탈로프멜론에서 단 0.1%만 추출한 귀한 원료가 함유됐다.

‘장수:율 혈(血)’은 특허받은 밀단백 코팅기술을 적용한 정제에 항산화 효소인 SOD(superoxide Dismutase)도 담아냈다. SOD는 인체 내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소로,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고 신체의 방어시스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창업 124주년을 맞이해 12월 8일까지 ‘Healthy Birth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장수:율’, ‘홍삼정X마누카꿀 시그니처 에디션’, ‘홍삼마누카’ 등 정관장 인기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02-2189-228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