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2023 전시 참가

전 세계 70개국에서 물 관련 전문가 1만5000명 참가

해수담수화, 기체분리막,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용 제품 전시

첨단 반도체용 필터기술 적용 가정용 ‘시노텍스 정수필터’ 출품

뉴스 제공
시노펙스 코스닥 025320
2023-12-06 09:55
화성--(뉴스와이어)--필터 및 소재전문기업 시노펙스가 물 관련 국내 최대규모 행사인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2003(KIWW2023)’에 참여해 물 관련 다양한 분야의 필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2023’(대구 EXCO 12.6~9)은 환경부, 한국환경공단, 대구시, K water가 공동 주체하며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물 관련 전문가와 지자체, 학계, 기업, NGO 단체 등 약 1만5000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 물 관련 국제 행사다.

시노펙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 폐수 재이용 △ 해수담수화 분야에 참여해 자체브랜드인 ‘G-Brane’ 필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G-Brane’은 시노펙스가 자체 개발한 고강도 PVDF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했으며 침지식과, 가압식 제품으로 사용처의 환경에 따라 대응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시노펙스는 MDA(Melt-blown Depth Absolute) MF필터, PAN MF필터, Nano 중공사막 필터 등 다양한 소재와 더불어 MF급에서 첨단 나노급에 해당하는 다양한 성능을 제품을 전시해 글로벌 수준의 기술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시노펙스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등 첨단 산업에 사용되는 고성능 필터와 특정 기체만을 분리하는 기체 분리막, 수소차 연료전지 스텍 모듈에 사용되는 가습막 등을 전시해 시노펙스의 에어관련 필터제품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시노펙스는 첨단 반도체 산업에 사용되는 고성능 필터기술을 가정용 제품에 적용한 ‘시노텍스 정수필터’도 함께 출품할 계획으로, 가정에서 사용되는 수돗물을 생수수준의 안전한 물로 바꾸어주는 신제품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시노펙스 이권기 상무는 “이번 전시회는 인간과 자연을 위한 지속 가능한 물 관리 비전을 공유하고 국제적인 협력을 모색하는 장으로, 시노펙스의 모토인 ‘필터기술로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것과 일치한다”고 참여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출품한 고강도 PVDF 필터는 해수담수화 및 폐수재이용 솔루션으로 자체 개발한 고강도 PVDF 중공사막을 사용했으며, 국내 최대규모의 해수담수화 시설인 포스코 광양 해수담수화 설비에서 일 3만톤의 정수를 공급하고 있어 국제적인 전시를 통해 마케팅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노펙스는 국제적인 물 자원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번 전시회를 기념해 12월 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노텍스 정수필터’를 특가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ynopex.com

연락처

시노펙스
IR팀
최원철 프로
031-379-7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