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상권르네상스 사업단, 실내 스크린 스포츠시설 창업자 모집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23-12-06 10:45
제천--(뉴스와이어)--제천 상권르네상스사업단(이하 사업단)은 12월 21일까지 제천 중앙시장 2층 유휴공간에 실내 스크린 스포츠시설 창업 희망자를 모집한다.

해당 공모는 지역 주민 및 방문 고객의 즐길 거리 등 콘텐츠 다양성 확보로 제천 원도심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실내 스크린 스포츠시설을 조성·운영하기 위해 관련 희망 창업자를 모집하는 것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충청북도 △제천시가 주최하고,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이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선정된 예비 창업자는 창업 소요 비용의 최대 50%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경영·마케팅·세무·브랜드 등 창업 컨설팅과 온라인·오프라인 등 홍보 마케팅이 지원된다.

홍석종 사업단장은 “실내 스크린 스포츠시설 창업으로 제천 중앙시장을 비롯한 제천 원도심 상권에 더 다양한 콘텐츠가 확보, 많은 고객이 우리 상권을 방문해 상권 활성화를 견인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창업 희망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12월 15일 오후 2시 제천 중앙시장 2층 문화센터에서 개최되는 사업 설명회에 참석하면 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실내 스크린 스포츠시설 창업 희망자라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알림마당 → 공지사항 및 모집공고) 세부 공고를 확인하면 되며, 신청 서류는 21일까지 제천 상권르네상스사업단(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16길 14, 102호)으로 관련 서류를 준비해 방문 제출 또는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내용을 비롯해 더 자세한 사항은 사업단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핀연구소 소개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업종 변경, 식당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 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 경영인을 길러낸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 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김세영 과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

제천 상권르네상스사업단
043-641-4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