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동조합, 용인자연한의원과 업무 협약 체결

용인--(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동조합(이하 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조)은 용인자연한의원과 조합원 복리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조합원의 복리 향상을 위해 지역 사회 유명 한의원과 정서행동장애 청소년을 케어하는 청소년 복지시설 간 업무 협약으로, 용인자연한의원의 우수한 의료 시스템을 활용해 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조 조합원 및 가족의 건강 복지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으로 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조는 용인자연한의원과 상호 협력을 통해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고, 조합원 및 가족에게 발생하는 질병에 대해 신속한 의료 서비스와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김수원 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조 위원장은 “용인자연한의원의 수준 높은 의료지원을 받게 돼 든든하다”며 “우리 조합원들도 안전하고 건강한 정서행동장애 청소년을 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용인자연한의원 원장은 “아이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하는 선생님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용인자연한의원이 우수한 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동조합
김수원 위원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직원협의체노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