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촉촉하고 쾌적하게…신일 ‘가열식 가습기’ 출시

100℃서 가열한 물을 증기화해 유해세균 걱정없이 위생적인 사용 가능

에너지 효율 높아 낮은 소비전력으로 강력한 가습 효과 제공

스테인리스 스틸 내솥 적용해 열효율 극대화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3-12-07 15:18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기후 특성상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가 이어져 실내 습도를 조절해 줄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줄 ‘가열식 가습기’를 출시했다.

신일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100℃에서 가열 후 식어 나오는 증기로 가습하는 제품이다. 고온에서 끓인 물을 증기화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 우려를 줄여준다. 가습되는 증기는 30℃에서 35℃ 사이로 식어서 방출돼 화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L의 대용량 수조를 적용해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며, 한 번의 급수로 ‘약’ 모드 사용 시 최대 3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물이 끓은 후 소비전력은 75W(약 모드)~215W(강 모드)로 낮아 강력한 가습 효과를 경제적으로 누릴 수 있다.

핵심 부품인 내솥은 부식에 강한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했다. 스테인리스 내솥은 위생적으로 물을 가열하고, 열전도율과 보존력이 좋아 열효율도 우수하다.

아울러 도서관 수준의 소음인 평균 40 데시벨(dB)로 작동하도록 설계돼 낮 시간대뿐만 아니라 숙면이 필요한 밤 시간대에도 거슬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제품이 쓰러질 시 작동되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오작동 방지를 위한 차일드락 기능을 적용했다.

신일은 건조한 실내 환경에서는 호흡기도 건조해져 각종 겨울철 질환에 시달리기 쉽다며, 위생과 관리 편의성을 높인 신일 ‘가열식 가습기’로 실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고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제품 정보

· 제품명: 신일 가열식 가습기
· 모델명: SUH-SK300(화이트), SUH-J5BOSG(블랙)
· 소비전력: 75W(약 모드), 215W(강 모드)
· 무게: 약 2.6kg
· 제품크기: 277×254×210mm
· 판매가: 25만9000원(온라인 기준)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아현 사원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일전자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