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재단, 특별상에 기업·기관 10곳 임직원 자원봉사단 시상
‘2023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 개최
사회공헌 발전 및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장려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2023년 인정기업·기관 531개소 선정
생명보험재단, ‘생명존중’ 특별상에 선정된 총 10곳 기업·기관 임직원 자원봉사단에 시상 및 상금 지원
생명보험재단은 사회공헌과 생명존중의 가치가 더 확산될 수 있도록 5월 복지부-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내에 ‘생명존중’ 특별상을 신설해 시상 및 상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생명보험재단은 2023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대상주식회사 등 생명존중 가치를 실천한 기업 및 기관 임직원 자원봉사단 10곳을 선정해 시상패 및 시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생명보험재단 특별상 외에도 정부 포상 42곳, 5년 연속 대표 인정기업 5곳, 인정기업·기관 지역대표 17곳의 시상이 진행됐으며, 총 531곳의 지역사회 인정기업·기관이 2023년 인정패를 받게 됐다.
생명보험재단 이장우 이사장은 “여러 기업·기관의 꾸준한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그 의미가 크고, 지역공동체 속에서 생명의 가치가 더 확산될 수 있도록 생명보험재단도 동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생명보험재단도 여러 기업·기관과 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 협력을 통해 복지공동체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명보험재단은 2007년에 삼성생명, 교보생명, 한화생명 등 19개의 생명보험 회사들이 협력해 설립된 공익법인이다. 생명보험이 지향하는 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건강한 사회 변화를 주도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f.or.kr
연락처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홍보대행
KPR
정서연
02-3406-211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